나는 알바 곧 그만둬서 새로들어온알바생한테 인수인계 중인데 내가 한 번 ㅇㅇ씨라고 했나봐 근데 우리는 여기서 알바끼리 다 ㅇㅇ씨라고하는데 뒤에가서 나랑친한 동료언니한테 ㅇㅇ씨는 자기보다 낮은사람한테 부르는 거 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말했다던데 아니 개억울해 진자 ,, 심지어 나한테 반말하던데 들어온지 2일밖에 안됨 난 반말하라고 한 적도 없음 ㅋ
| 이 글은 4년 전 (2022/2/27)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알바 곧 그만둬서 새로들어온알바생한테 인수인계 중인데 내가 한 번 ㅇㅇ씨라고 했나봐 근데 우리는 여기서 알바끼리 다 ㅇㅇ씨라고하는데 뒤에가서 나랑친한 동료언니한테 ㅇㅇ씨는 자기보다 낮은사람한테 부르는 거 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말했다던데 아니 개억울해 진자 ,, 심지어 나한테 반말하던데 들어온지 2일밖에 안됨 난 반말하라고 한 적도 없음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