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17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2
도장 찍는 칸에 찍고 걍 맘대로 접어서 넣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번접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오래되서 기억도안남,.ㅜ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지 받아서 기표소 들어가면 도장 있어 칸안에 잘찍고 한번이든 두번이든 접어서 들고나와서 투표함에 넣으면 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으로 접었을때 다른 후보에 찍히는거 싫으면 맘편하게 두번 접어~~! 어짜피 다 구분되긴하지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혹시 모르니까 ||이렇게 세로로 접는게 좋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킷 33분에 발동됐다 얘들아
14:49 l 조회 4
현대차 이 개스끼는
14:49 l 조회 5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
14:49 l 조회 2
회사일 3달 안하면1
14:48 l 조회 8
주식 언제부터함?1
14:48 l 조회 15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1
14:48 l 조회 18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3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7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5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5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5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3
14:47 l 조회 31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6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2
14:47 l 조회 19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7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6
14:47 l 조회 2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64
현대차 부도남?2
14:46 l 조회 42
4kg뺐다
14:46 l 조회 13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11
14:4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