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6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KT)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여성표 공략을 시도했고 성공했으나 대선에서 낙선된 이상 더 이상의 여성정책은 나오기 힘들 것 같다고 생각함 

여혐정책과 여혐공약을 내놓은 대통령이 당선되는 게 거의 확정이고 여성정책 내놔봤자 당선이 힘들다고 생각한 다음 대선 후보들은 이번 윤처럼 여혐공약을 좀 더 집중적으로 밀게 될 거임 

여권신장은 더이상 불가능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울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히려 반대라고 생각하는게 박빙이었잖아 얼마 차이 안나고. 오히려 여성 표심 무시 못할걸? 그런 발언 안했으면 오히려 그 정당쪽으로 표 많이 갔을거야. 지난 정부야 탄핵이라는 특수한 사항이 있어서 민주당이 꽤 압도적으로 이겼는데 그 전까지만 해도 웬만해선 보수가 항상 압도적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이번 2030 여성 이 지지율이 윤보다 압도적이었던 건 맞음... 그러나 그 압도적이게 올라온 수치를 누르고 이긴 게 윤이니까 솔직히 난 그렇게 생각해
너 말도 아예 틀린 건 아니지만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나도 글쓴이 말도 일리있다고 생각해ㅋㅋㅋ 우리가 암만 궁예해봤자 다음 대선후보 나와봐야 아는거니까ㅠ 그냥 여자 버리면 출생률이 낮아진다는건 알아줬으면 좋겠다ㅋㅋㅋ 안그래도 남아선호때문에 여자보다 남자 인구가 더 많잖아. 그리고 페미니스트 아니라고 말하는 여자들도 여성인권에 아예 관심 없는건 아니라서…ㅋㅎ 다음 대선에도 저런 말 하면 진심으로 해외취업 준비할까 고민되긴해. 국외로 여자 인력들 유출 많이 되는 꼴을 보고싶나 싶기도 하고.. 어휴

2030대 투표율 낮은게 진짜 정치 관심이 별로 앖어보임.. 우리집 혈육도 그냥 갓생사는 민간인인데 내가 투표하라고 난리쳐도 안하더라ㅋㅋㅋ 귀찮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그것도 맞는게 2xy처럼 무지성 남발하는 애들은 어떻게든 아득바득 윤 찍으러 가긴 가더라
기도메타밖에 답이 없다..... 힘내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1퍼센트만….. 악…ㅠㅠㅠㅠㅠㅠㅠ 윤이 되더라도 여자 버리지마라 진짜… 여성파워 좀 느꼈으면 좋겠다ㅋㅋㅋ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 나는건데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여성의 날에 여가부 폐지를 외친것만 봐도 솔직히 앞으로의 5년이 그려지긴 해... ㅋㅋㅋ 그래도 잘 하길 빌어봐야지 내가 너무 암울해있던것도 맞는것같다 우리 긍정적으로 함 지내보자 힘내자 댓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힘내자 아자아자!!!! 뭐 정 안되면 나가살아야지 뭐… 영주권 준비해서 해외 나가있는 친구한테 이것저것 물어봐야게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삭제됐지만 익2가 반대라고 생각한다하네
그치만 이번 대선에서 느낀게 많다하더라도 결과적으론 윤이 되는 게 확실해졌고 우린 진거임.
2030 남성 투표율 낮다고 본 것 같은데, 만약 걔네가 투표율이 높았더라면 우리는 간발의 차도 아닌 압도적인 패배를 경험하게 되었을지도 몰라
결과적으로 여혐공약이 승리한 이상 느낀 건 많을 수 있어도 현실적으론 나오기 불가능하다고 생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강인 말고 축구 하는 사람이 없는거같은데
10:43 l 조회 5
네이버 리뷰 많은 식당 나만 거름?
10:43 l 조회 3
백승호 뭐함
10:43 l 조회 3
아니 아마추어도 아니고 국대들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서있는게 말이되나
10:42 l 조회 5
축구 그냥 지는게 나을 듯
10:42 l 조회 15
아니 한국인들이 피부 하얘지는 시술 받으면 니네가 와서 받겠지;1
10:42 l 조회 11
익들 알람안맞추고 자면 ㅅ몇시간잠?1
10:42 l 조회 8
요즘 상사 너무 예민함
10:42 l 조회 4
인도 걷다가 길 파인 곳에 발목 꺾여서 인대 파열이라는데
10:42 l 조회 4
월드컵 이겨야 된다. 그래야
10:42 l 조회 17
오랜만에 햄버거 시켜먹으려는데 어디브랜드가 맛있어8
10:41 l 조회 17
월드컵 컴터로 볼 슈 있어?1
10:41 l 조회 10
손흥민 넣어주세요 ㅠㅠ
10:41 l 조회 7
배가 너무 고프네
10:41 l 조회 2
축구선수들 월급 받지?4
10:41 l 조회 23
월드컵얘기 어디서해?? 걍 여기로 글써??1
10:40 l 조회 29
한국 크게 졌으면 좋겠다2
10:40 l 조회 50
본인표출이직할지 말지.. 고민이야3
10:40 l 조회 9
10년전에 산 냉장고 엄마가 고치겠다고 하시는데1
10:40 l 조회 9
고데기 껐겠지 부디...1
10:4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