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8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7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졸업한 공대생인데 학교 다닐 때도 전공엔 관심 없었고 법 관련 교양 여러 번 들었던 게 잘 맞았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됐는데 

학원 다니면 취업도 잘 시켜준다고 하더라구... 국비지원도 된다고 했던 것 같고 

혹시 학원 다니면서 준비했어? 일하는 게 힘들진 않니?ㅠㅠ(이건 뭔들 안 힘들까 싶어서 각오하고 있긴 해) 학원 다니면 취업 잘 될까? 지역은 서울 경기도쪽이야 

졸업해서 나이도 좀 많은데(26살) 걱정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같은 고민했었고 결과적으로는 서초동에 있는 학원 다니고 취업했어!!
취업전에는 무사히 수료해서 취업만 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취업하고 나니깐 돈 더 주는데 가고싶다 생각이 들지만..ㅋㅋㅋ
나는 성격이랑도 잘맞아서 고민하던 시간을 줄이고 빨리 시작하지 못했던게 아쉬워!
아직 고민중이라면 학원들 싹 돌아다니면서 상담이라도 받아보는게 어때?? 영등포/서초/삼성 이렇게 크게 3개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난 아직도 고민중이긴 한데ㅠㅠ 혹시 성격 맞으면 오래 할 수 있는 일인 것 같아?? 주변에 일 오래 하시는 분도 계실까...? 내가 가늘고 길게 오래 일하는 게 꿈인데 연차 너무 많이 차면 오래 한 사람보다 어린 사람 선호한다는 말을 많이 봐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에는 이 분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일을 해보니까 일은 하다보면 어느정도는 손에 익고 일하면서 배워가는것도 있어서 그건 괜찮은데 챙길게 워낙 많아서 꼼꼼한 성격이 중요한 것 같더라고. 그래서 난 성격 맞으면 오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 우리 사무실에도 처음에 입사해서 7년째 일하고 계신분 있거든 사무실이 잘 맞으면 해마다 협상 해가면서 눌러 앉는게 낫지 않아? 정규직인데 연차 찼다고 나가라고 하지는 않을거아니야..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 나는 중앙법률 수료했었는데 취업 준비할때도 정규직 보장되는곳으로 연결해달라고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 같은 부분은 잘 맞는 것 같아서 긍정적으로 생각해봐야겠어...!! 답변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가난한데 진짜 예쁜 사람 본 적 있어?
19:31 l 조회 1
루메나 선풍기 괜찮아??
19:31 l 조회 4
27살인데 요즘 혼자서만 결혼에 생각 많아지고 후회된다
19:31 l 조회 4
하닉 280으로 또 떨굴수잇지
19:31 l 조회 2
마크롱 오늘 이거였다는데
19:31 l 조회 2
2018~2019년도로 돌아가고 싶어
19:30 l 조회 2
내 체크카드 소액 신용 11200원 적혀있는데 뭔지 모르겠네
19:30 l 조회 3
이게 두피 냄새? 그런거 잡는데 그렇게 좋다던데
19:30 l 조회 8
나 남자보다 잘생긴얼굴인뎅2
19:30 l 조회 9
자취하는데 빨래 하루에 한번하면 사치인가??
19:30 l 조회 4
헤어지고 임신인걸 알게되면 연락해? 5
19:29 l 조회 15
마운자로나 아니어도 다이어트 하는 익들
19:29 l 조회 22
하객룩으로 이 스커트 너무 밝을까?? 2
19:29 l 조회 16
백수인데 단기알바 하는 거 남들 눈에 안 좋게 보여? 2
19:29 l 조회 19
본인표출익들아ㅜㅠ 내 얘기 좀 봐주라ㅠ
19:28 l 조회 20
나 소식좌인데 적게먹는 꿀팁 알려줄게1
19:28 l 조회 26
159 52에서 48가는 거 어렵겠지...?
19:28 l 조회 8
나솔 16기 첨보는데
19:28 l 조회 14
크로스핏 어케 하는거지
19:28 l 조회 8
반대하는 가족이 있어서 알바 시간을 앞당겨야 하는데...
19: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