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알배긴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팔에 힘 없어서 진짜 개후회했음.. 상체 하체 번갈아서 하는거 아는데도 왜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네.. ㅎ 일주일동안 팔은 그냥 붙어만 있고 힘 없어서 주글뻔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4/01) 게시물이에요 |
|
어깨 알배긴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팔에 힘 없어서 진짜 개후회했음.. 상체 하체 번갈아서 하는거 아는데도 왜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네.. ㅎ 일주일동안 팔은 그냥 붙어만 있고 힘 없어서 주글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