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0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부러워서…우리도 지방에 생길만하다고 생각하는데ㅜㅜㅜ 흑흑 잘만 하면 그 근처 숙박시설,요식업,다른 문화 사업까지 진짜 커질 수 있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화성 유니버셜 엎어진 게 제일 아까워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ㅜㅜㅜㅜ 진짜 왜 구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뚝딱 하고 만들기에는 걸리는 게 너무 많아서 무산된 것도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큰게 땅값과 시민단체의 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개부러워ㅠㅠㅠㅠㅠ 디즈니나 유니버셜 하나쯤은 들어와도 되는 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내세울거 많은데ㅜㅜㅜ 다 같이 한복입고 놀러가구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우리만없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니버셜은 들어오려다가 엎어진거로 알고 있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테마파크 쳐돌이라 너무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뭐야 저번에 안 생기는 이유 알았는데...... 제법 합리적이어서 눈물 머금고 납득햇음...ㅎ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중에 부산 롯데월드 이눔들 디자인 그따구로 뽑아서 오늘도 욕햇음 아놔 이솝우화랜드냐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나도 저번에 이유 알았음.. 납득할만한 이유로 안들어오는거긴 한데 아쉽긴 아쉬워 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들어올 수 있었는데 그 놈의 텃세.. 좀 길게 보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알기론 한국에 들어오면
돈 안돼서 안들어오는줄알았는데
들어올뻔 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에 들어오기에 수요가 없어보여 다른 나라 처럼 관광객이 많은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지방엔 절대 안생기지않아? 일본만 해도 도쿄근교고 중국도 상하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기도 외곽쪽만 돼도 괜찮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파리 디즈니랜드만 해도 파리에서 한시간 반 거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쿄도 그렇긴해
디즈니 입장에선 근데 서울아니면 만들 생각도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쿄는 지하철 타봐야 시내에서 15분 20분 걸려 멀지도 않아 자차는 더 가깝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생각해보니 도쿄역에서 마이하마역까지 17분인가 걸렸었네... 내가 도쿄 밑쪽 살아서 내 시간이랑 착각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쩝 중국일본에 비해서 뒤쳐지는건 어쩔수없지 지방단체반발도 그렇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우리나라에도 생기면 아시아에 홍콩 도쿄 상하이 한국 이렇게 네개나 생기는건데…뭔가 당연히 디즈니는 아닐거라 생각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니버셜 소취했는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우리나라 생긴다고 말나온뒤에 상하이에 생겼던걸로 기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디즈니나 유니버셜 들어오면 에버랜드 롯데월드는 찬밥될 것 같긴 한데,, 또 경제 활성화는 엄청 될 것 같고,,, 애매하다 애매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구수때문에 수지타산이 안맞아서 안들어오는거라고 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성에 유니버설 들어오려고 했는데 얘기 안맞아서 상하이로 간 거 아니었나... 기대했는데 억울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청년취업사관학교
14:30 l 조회 1
해외다녀와서 회사사람들 간식 사왔는데
14:30 l 조회 1
홍명보 선수일때는 잘햇어?
14:29 l 조회 1
여자 어깨 40센치가 넓은 거야??
14:29 l 조회 5
20후반 이렇게살면 돈 못모으니ㅠ1
14:29 l 조회 10
소개팅하는데 남자 본인피셜173~174면
14:29 l 조회 5
취준생 프랜차이즈 카페알바 하다가 그만두고 편의점알바로
14:29 l 조회 3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4
14:29 l 조회 1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
14:29 l 조회 6
내 뒷담화 내용을 나한테 계속 알려주는 직원이 있는데
14:28 l 조회 8
고양이상 청순 vs 여우상 청순 누가더 인기많아?4
14:28 l 조회 9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6
14:28 l 조회 14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2
14:28 l 조회 6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1
14:28 l 조회 5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6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7
14:27 l 조회 17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3
14:27 l 조회 24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2
14:26 l 조회 20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2
14:26 l 조회 17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