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4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00년생이 93년생 만난다는글 봤는데... 

나이차이 많이 난다고 무조건 욕하는 사람도 있던데, 

연상애인이 어떤지에 달린거 아닐까? 

내가 22살이고 29살 만나는데  

29살 애인이 학벌,집안은 기본이고 능력도 있고 다정 다감한데다가 잘생기고 자상하면 다들 축하해주느라 난리던데... 

어린나이에 험한꼴 덜보고 좋은 사람 만났다면서..ㅎㅎㅎ  

인티 넘나 재밌고 좋은데 가끔 넷사세랑 현생이 헷갈려서 나조차 혼란스러워 ㅎㅎㅎ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경우가 드물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조건 욕하는 사람들은 나이차 적게나도 욕함 신경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실히 여초라 연애 못해본 사람도 많은거 같아... 무조건 나이차로만 판단하고 깎아내리는거 불쾌하더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은 사람이면 ㄱㅊㄱㅊ 좋은 사람이 드물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정! 맞는말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당사자 앞에서 누가 안좋은 말을 해. 게다가 현재 진행 중인데.. 넷사세가 아니라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면전에다가는 얘기안하니까 그런 거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나이로만 판단하는 세상 잘모르는 사람이 별로 없는것도 팩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계속 그렇게 잘 만나다 결혼하면 괜찮은데 헤어졌을 때 눈 높아져서 여유로운 연상만 찾다가 이상한 놈 만나는 동기를 보긴했음 근데 굳이 뜯어말리고 싶진 않됴라 설득 귀차낭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애초에 좋은 사람이였으면 어린 애한테 안 넘어감
안 꼬시고 ㅇㅇ 넘어갔다는 자체에서 좋은 사람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쓰레기 연상 만나서 당해봤니? ㅋㅋㅋㅋ 피해의식이 가득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기힙리화 개쩐다 어쩐지 끼리끼리라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뚱은 글쓰지 말아줘.... ㅋㅋㅋㅋ 그리고 나 나이차나는 연상 안만남 예시야 멍충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어쩐지 팸붕이 냄새 난다 했더라니 자글방 오지고 지리고 니 얼굴 니 몸매 글에서 훤히 보여 멍충아 여초와서 관심받으려는 이 어딜 나대 ㅋㅋㅋ 감정이입하는 거 보니 지가 연애 못하고 꼽주는 거 다 티남 커뮤에서 이정도밖에 못하는 팸붕쓰레기가 굳이 여초와서 관심받으려고 아등바등..쯧쯧 댓글알림 끔 혼자 ㅂㄷ대면서 암만 지껄여봐 븅딱팸붕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라더니 ㅋㅋㅋㅋㅋㅋ여자 연예인 악플러들이 여자인 이유가 있구나? 사회생활좀해 그리고 공부도 하고.... 머리 나쁘고 대학안나온거 티 다난다.... 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 남자들이 싫어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펼생 혼자 살다 잘죽어 잘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애쫌만해봐도 사바사인거아는데 나이가 많든 적든 쓰레기는 있고 좋은사람도 있는건데 나이차이 많이나면 일단 여긴 눈닫고 귀닫고 욕하고봄 ㅋㅋㅋㅋㅋㅋㅋ커뮤특이지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2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6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18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8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13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29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6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7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6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2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8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6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67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2
18:29 l 조회 28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4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5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5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