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3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평소에 성적 장학금 받으며 학교 다니는 애인데 한 번도 안 이러다가 대뜸 내일 좋아하는 아이돌 콘서트를 가고 싶대 근데 다음 주 수요일이 시험 시작이거든 얘가 그동안 해온 게 있어서 이해하려다가도... 콘서트 다녀오면 기분이 들뜨기 마련이잖아? 어떡하지 내가 가지 말라고 하면 안 가겠대 근데 또 너무 가고 싶어하는 눈치야
대표 사진
익인1
보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음 가게 해줄듯.. 동생 하고 싶은거 다해...^^
근데 집안 형편..많이 힘들까? 동생이 장학금 못받으면 힘들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내줘 열심히 하던 애면 시험 망칠것 같지도 않고 한번 망친다고 별 일 안 생겨 콘서트 같은 것도 가보면 경험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가면 궁금해서 어차피 공부 손에 안잡히고 마찬가지일텐데 나라면 보내줄듯 콘서트 그거 하루 간다고 시험 망치지는 않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내줘도 할일 다 할 성격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적장학금이면 대학생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보내준다는 개념이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같음 가게 해줌 ㅋㅋ 콘서트 보내주면 성적장학금 타올게! 처럼 빌미 잡는 것도 아니고 이미 혼자 알아서 장학금 받는 수준이면 그거 갔다온다 해서 자기관리 못할것같지도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보통 형제자매한테 허락맡나? 부모님은 그러려니 하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잉...? 네가 보내고 말고를 정해? 나도 내 동생이랑 나이차 꽤 크다고 생각하지만 이런거에 관여 안하는데
네가 왜 이해하네 마네 하고 애가 들뜰 걸 걱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왜 허락을 하네마네 하지 미자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내일 시험도 아닌데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생이 콘서트 보러가는데 너가 보내고 말고를 정해줘..? 그리고 여태 공부 잘 하던 애면 알아서 잘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같으면 보내줄듯 다만 수시로 대학갈 생각은 접는 대신에 간다면 보내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대학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학생이면 이제 성인인데 뭐 알아서 할 나이네 보내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심 무감각 무표정 인간인데 인생에서 제일 많이 울고 벅찼던 순간이 콘서트 갔을 때였음...아직도 그 기억으로 사는 중...좋아하는게 있을 때 맘껏 좋아하게 해줘ㅠㅠㅠㅠㅠ나중에는 지쳐서 뭔갈 좋아할 힘도 없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진짜 나랑 똑같네ㅠㅠ
콘서트 다녀온 영상 친구들한테 보여주니까 친구들이 니 저런 소녀같은 웃음 처음 듣는다고 했던 기억이 나네ㅠㅠ 나도 그런 기억으로 바쁜 현생 버티는 거 같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내일이면 이미 예매 다하고 갈 마음인 거 아니야? 알아서 잘 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생인데 허락하고어쩌고하는게 웃기네ㅋㅋㅋㅋㄹㅇ어쩔티비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내일티면 티켓팅도 다하고 티켓 소지중일텐데 가지말라면 안가겠단건
티켓 버린단거야 뭐양...? 무슨상황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씨 뭐야 겁나 진지하게 보고이ㅛ었는데 대학생... 알아서 하게 냅둬야지 성인인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출변형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여? 대학생이면 걍 냅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보내고말고할... 자격이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한테... 물어볼 거리는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인 맘이지ㅋㅋㅋㅋ 허락의 문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가도 그시간엔 공부 안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일 콘서트면 이미 티켓팅 한거 아니야?? 경쟁률 어마어마 할텐데 티켓까지 잡은거면 너무 가고싶어서 한거잖아 가야징.. 그리고 대학생이 허락받는거 나도 이해 안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학생이고 성인인데 허락하고 말고 할게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내줘 성적 장학금까지 받으면 웬만큼 성실한 앤데 그리고 대학생인데 보내준다 만다 하는게 좀 이해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건 또 무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출변형이지? 제발 아니면 소름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학생이면 성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학금도 받을 정도면 본인이 알아서 할 줄 알텐데 무슨 허락 …? 당연히̤̮ 가고프면 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성인인데 보내주고 말고 할게 있어...? 쓰니가 거의 엄마뻘이라 딸처럼 키운거면 신경쓸 수도 있지만 여긴 보통 연령대가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평소에 놀던 애도 아니고 모범생이면 오히려 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 난또 이게 왜 고민이라고 글썼나 햇네 그리고 동생인생인데 너가 그걸 왜 정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난 또 고딩인 줄 알았네.. 대딩인데 이런 것까지 허락받는다니 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경험상 갔다오면 걍 잠깐 들뜨고 마는데 못가면 며칠을 눈물지새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시국 콘서트면 티켓팅도 어렵게 했을 테고... 거기다 대학생인데 가지 말라면 안 가는 처지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당연히 보내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기관 체험형 인턴 중인데 멘토한테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
18:42 l 조회 1
주목받는거 병적으로 무서워하는데 면접도 못보겠어...
18:42 l 조회 1
맥주 5캔 마시는정도면 잘 마시는 건가?
18:42 l 조회 1
아 내가 갔던 성심당 지점이 어딜까
18:42 l 조회 2
카페 알바생분 인스타 1
18:41 l 조회 6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2
18:41 l 조회 6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2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7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2
18:40 l 조회 12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11
네일했당2
18:39 l 조회 23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4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3
18:39 l 조회 18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
18:39 l 조회 14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8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8
18:39 l 조회 9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