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64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4년 전 (2022/4/21) 게시물이에요
그분들 천재 소리들어?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공부 잘했던 걸로 근처에서 유명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천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천재소리는 내가 들었는데 의대는 사촌오빠가 갔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ㅇㅇ어릴ㄸ부터 유명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근데 의사 되고 싶었던 건 아니고 물리학자 하고 싶었는데 수능 성적이 아까워서 의대 썼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변은 아닌데 고딩때 전설처럼 얘기 내려오는 사람 있었음 설대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완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의대 자체가 공부 잘 한다는 소리 많이 듣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등학교 동창들 중에 의대생 친구들 많은데 그냥 성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천재라고는 못들어본거 같고 (나아님 내 친구) 그냥 공부 겁나 많이 했겠다 정도였던듯+대단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진짜. 이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 이과 1등으로 졸업식때 상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주변은 지방의대는 그냥 머리좀좋다?정도고 메이저는 어렸을때부터 유명한 친구들이 갔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설대 의대간 삼촌은 ㄹㅇ 유명한 천재였고 내 친구는 그냥 공부만 잘하는 바보 소리 들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같은반 친구 설의 갔는데 걍 계속 전교1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메이저자사고여서 친구중에 많았는데 천재or개성실 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걍 고딩때 쌤보다 수학을 잘했음ㅋㅋㅋㅋㅋㅋㅋ 더빨리풀고 개 신기한 방법 생각해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 중딩때 급식실에서 혼자 책 보면서 먹던 언니 설의 가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릴 때 영재로 시작해서 입시 때 천재로 이야기 종결남ㅠ 어릴 때 나두 영재반 다녔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내 친구는 오히려 맹한 타입이야
근데 또 공부는 끝장나게 잘하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시러가 많아서 그런가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는 찐노력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엉 사촌오빤데 민사고 나옴 오히려 그 안에선 평범한거래서 충격받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
16:59 l 조회 11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18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4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
16:59 l 조회 11
친구가 넌씨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5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8
16:58 l 조회 11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2
16:58 l 조회 11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5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6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2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6
16:58 l 조회 19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5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6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3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1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5
16:57 l 조회 40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6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