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3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월급은 80만원밖에 안주면서 휴일 하루에 그냥 버티라고하고 맨날 제대로 된 업무가 아니라 잡다한 심부름 시키고.... 배우들 앞에서는 좋은척하면서 뒤에서는 욕하고...여기서 5년만 더 버티라는데 진짜 눈물 나와서 나왔다,,1년 버틴 내가 한심해 공연쪽 가려고 하는 익들아 잘 생각해봐 나 공부 다시 하려고 이쪽 발 절대 안넣을거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쪽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연쪽은 진짜 시에서 운영하는곳들이나 좀 큰곳들 아니면 발빼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시는 모르겠는데 유명한곳이라서 들어갔던거고 경력 쌓으려고 했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니까 뮤지컬쪽인거 같은데 진짜 고생했다ㅠ 나도 뮤지컬쪽 일하다가 시 쪽으로 옮겨왔거든. 시에서 하거나 정부 관련 기관이면 훨씬 체계적이고 돈도 꽤 되고 유연근무제도 되서 다 좋은데 꼰대판이긴 해. 나 진짜 상상도 못할만한걸로 첨에 머리 장식으로 달고 다니냐 소리까지 들었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에서 하는거면 예술의 전당 그런건가..? ㅜㅜ 나도 미리 알았더라면 흐ㅜㅜ 하지만 이쪽에서 떠날거야...익인이는 지금은 괜찮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비슷한 곳들 맞어!! 지금은 걍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거+영혼리스 대답하기 스킬 만땅이야ㅋㅋㅋㅋㅠ 첨엔 땅콩카라멜 큰 봉지 스테이플러로 안찝고 그냥 묶어놨다고 쌍욕듣고 그만둘라 했었는데 이젠 뭐 그정도론 타격 제로야ㅎ 쓰니도 이제 새로운 곳에서 즐겁게 했으면 좋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난 의상팀 들어갔었는데 시급으로 계산하니까 4천원대 나와서..ㅋㅋㅋㅋ 굴리긴 있는대로 굴리고 ㅎ 나는 그쪽 사람도 아니고 알바만 해본건데 질려서 도망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상도 할말많지.....ㅎㅎ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공연연출 가고 싶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내가 무슨 말을 해도 직접 겪지 않으면 모르기도하고..! 흐ㅜㅜ그냥 나 같은 현실이 적지 않다는 것만 알아둬 버티는 게 승자라고는 하는데 난 모르겠다...! 익인이는 내 말 크게 신경 쓰지말고 주관대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고등학교때 방송쪽 너무 가고싶어서 무대쪽까지 생각했다가 박봉이고 몸갈린단말 듣규 포기했었는데 지금도 약간의 아쉬움이 들기도 해..ㅎ하지만 지금은 그저 문과계열중 하나지만..흐규ㅋㅋㅋ다행반아쉬움반..?!
그래도 평생직장이라는건 요즘 없으니까..!쓰니도 하나의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하자ㅎㅎ너무 수고많았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생해써 쓰니 체험안해봤음 평생 남았을거야 정말 고생했구 이제 다른일은 더더 잘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경험 해보고 후회하는 게 더 낫긴하더라고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들어가려면 뭐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관련학과 나오고 들어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구 고생 많았어.. 앞으론 꽃길만 걷길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길ㅜㅜ 너무 좋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로... 주변사람들 종종 일하는 거 보면 너무 고생하더라ㅜㅜㅜㅜ쓰니도 이젠 꽃길만 걸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대는 보는 걸로 남기는 게 좋더라... 업으로 삼는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장난아니더라고 고생했다 쓰니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나 이제 편하게 공연 보러다닐거야ㅜㅜ 진짜 너무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공연쪽도 아직 노동법 그런거 개선 된 거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방송쪽에서 일하다가 탈주했잖아,, 그렇게 갈 곳을 잃고,, 27살인 지금도 방황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살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법으로 정해져있는데 신고가 안먹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이쪽이 너무 좁아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남들이 놀고 웃는 곳에서 직원으로 일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지..ㅠㅠ 화려해 보이지만 내부에선 겁나 고생하는 곳들.. 난 뮤지컬쪽은 아니고 콘서트 쪽이지만 너무 공감이 된다 앞으로 좋은 직업 찾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 다들 행복한 건지 행복해하는 척 하는건지 모를정도로ㅎㅎ나만 우울한건가 이런 생각 들더라고 익인이도 화이팅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대기계 쪽두 그러나.. 나 연뮤 무대기계감독들 너무 머싯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들도 겪고 지나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0만원?? 정말??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놀랐어😁😁😁처음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이런 일 막내는 사람취급도 안하는듯...나도 스타일리스트 일 해봤는데ㅎㅎ 할많하않임 현장 배워야한다면서 임금 치기 너무 심함 ㅜ 그리곤 엄청 굴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차라리 돈이라도 똑바로 주시면 힘들어도 돈보고 기분 전환하지....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닭 한통 다 먹는 여익 있음???🔥
18:16 l 조회 1
내 자랑 들어줄사람
18:16 l 조회 3
제가 감히 웹툰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18:16 l 조회 2
요아정알바 vs 카페인중독알바
18:15 l 조회 3
26살인데 진지하게 인생 상담 좀 해줄 사람…ㅠㅠ
18:15 l 조회 10
나시 색 골라줄 익!!!!'
18:15 l 조회 6
남친이 인티에 쓴글 보여줄수잇냐는데 4
18:15 l 조회 15
구직자 입장에서 직원으로 구할때랑 알바로 구할때랑 당연히 다를수밖에 없다
18:14 l 조회 3
내가 말을 안들어서 이지경이되어
18:14 l 조회 3
유럽사람들은 양산 쓰고싶어도 못쓸듯..
18:14 l 조회 8
테일즈런너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18:14 l 조회 3
길가다가 앞사람이
18:14 l 조회 6
첫출근룩 알려줘ㅠㅠ
18:14 l 조회 3
본가 사는 직장인들 고정지출 얼마나 나와??1
18:14 l 조회 2
나이 앞자리가 다르다는게1
18:14 l 조회 14
급한데 다대일 영어 면접… 경쟁률 7대1이면 2
18:14 l 조회 6
고슴도치를 버렸어
18:13 l 조회 10
나보고 발복하는 사주랬는데 직장 짤림ㅋㅋㄱ1
18:13 l 조회 12
너네 주변에도 고백 1번 안해본 남자들 많아..?3
18:13 l 조회 13
지하철… 의자없는칸 당황쓰 2
18: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