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045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4년 전 (2022/4/26) 게시물이에요
지금 학창시절에 갑자기 친한친구가 배신하고 왕따 시켰던 것 때문에 우울증 앓다가 성인되고 더 심해져서 대인기피증까지 생긴 상황이야…학교도 다니다가 휴학상태고 

그치만 그동안 우울증 핑계삼아 내 의지가 약해서 좀만 어려워도 포기한적도 많고 사실 두려워서 시도도 못해본적도 많아 지금도 병원 갈 때 빼곤 밖에 잘 안 나가거든..알바도 사람 만나는게 너무 무서워서 그나마 내성적이어도 할 수 있는 편의점 알바밖에 안해봤어  

이제 부모님 돈 축내는거 그만하고 나도 알바도 열심히해서 돈 모아서 휴학기간 끝나면 복학하려해  

내가 카페 알바해보고싶었어서 집 근처에 초보 구하는 곳 닥치는대로 지원해보게…혼자하는 알바 말고 사람들이랑 자주 만나고 부딪혀보고도 해봐야할 것 같아서..솔직히 처음에 또 며칠 안 가서 일 힘들 때마다 포기하고싶을 것 같은데 이번엔 진짜 독하게 버텨보게…무슨 일이 있어도 3개월 이상은 포기 안하고 다녀보는게 목표야 마음 먹고 열심히 살아보려하는데 혹시 포기하고싶을 때마다 읽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시간 되는 익인들은 응원 한마디라도 남겨주면 내가 너무너무 고맙고 맘 붙잡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부탁할게
대표 사진
익인1
목표를 가지고 하나씩 도전해보는거 너무 좋은자세야~~ 혹시나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도전했으니까 넌 멋진사람. 두려워서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마워 얼굴도 알지 못하는 다른 사람한테 응원해주는 예쁜 마음 모두 익인이의 복으로 돌아가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보면 의지가 없는 게 아닌 거 같아. 유지하는 힘을 조금씩 연습하는 시간이 아닐까 싶네. 포기해도 괜찮아! 아프지 않을만큼만, 억울하거나 힘들지 않을지 않을 선에서 조금씩 연습해가면 좋겠다. 그러다 보면 조금씩 힘이 생겨날거야. 마음 나눠줘서 고마워 덕분에 응원할 수 있게 됐네 :)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고마워 내가 말재주가 없어서 예쁘게 표현은 못하지만 진심을 담아 고마워
정말 마음이 와닿는 말이 많다 유지하는 힘을 연습하기!포기하고싶을때 들어와서 꼭 보고 힘내볼게 익인이의 일상에도 행복한 일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우울증 이겨내잖아?
진짜 새로운 세상이 열릴거야
지금 막 내일 죽어도 별로 상관없다는 생각이 들지?
곧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죽기 싫어질걸?
내가 그랬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처럼 꼭 그런 삶을 다시 살아보고싶다 아주 거창하게 행복하진 않더라도 다시 잘 살아보려면 나도 작은거에도 감사하고 행복하게 여기는 마음을 길러야할 것 같아 고마워 이번엔 정말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서 버텨보기로 여기 응원 달아준 친구들이랑 약속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울하고 힘들었던 시기도 있었지만 지금처럼 의지 다잡고 도전하는 너무 멋있어 쓰니야!
쓰니의 인생에 직진만 있는 게 아닌 거 알지!?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올 땐 쓰니도 많이 힘든 상태일 거야 그치만 그런 쓰니의 모습을 마주할 땐 과거의 쓰니가 열심히 살아서 아닐까 싶네! 지금의 쓰니가 도전하는 것들, 그리고 도전을 하면서 겪는 과정들 모두 스스로에게 칭찬할 것들인 건 꼭 알아줬으면 좋겠어
포기하고 싶을 때는 포기해도 되고 쉬어도 돼 쓰니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들로 충분히 쉬어가며 스스로를 응원하고 다독여 줘 파이팅이야 쓰니야!!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
13:31 l 조회 2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
13:30 l 조회 5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
13:30 l 조회 4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4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
13:30 l 조회 17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
13:30 l 조회 7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산다
13:30 l 조회 5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3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8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
13:29 l 조회 12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
13:28 l 조회 19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13:28 l 조회 30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4
13:28 l 조회 16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1
13:28 l 조회 31
개미가 올리면 외국인이랑 기관이
13:28 l 조회 15
만화/애니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
13:28 l 조회 6
콩물 500ml 마셔도 200 ~ 225칼로리 밖에 안되네1
13:27 l 조회 26
홍대 주말 혼놀 할만해? 혼밥 혼카 구경 할거임3
13:2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