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47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KIA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4년 전 (2022/5/18) 게시물이에요
날 괴롭히고 그런게 아니라 팀 내에서 나 혼자 여자거든.. 그래서 묘하게 소외당해. 그냥 대화 뿐만 아니라 나랑 비슷한 시기에 들어온 남자 신입 있는데 그 분 한테만 가르쳐주고 분명 일거리 없는데 남자 신입분 바쁘게 일하고 있어서 보면 좀 친해진 다른 직원들이 가르쳐 준다고 사내 메신저로 연락해서 본인 일하는거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고.. 나를 싫어해서 안 가르쳐주는게 아니라 그냥 나를 불편해 하는거 같아..... 근데 나도 일 배워야 하는데 다른 신입만 가르쳐 주니까 실력도 훨씬 더디게 늘고 소외감 들어서 눈물나. 일거리 없어서 그냥 놀고있는데 힘들게 취업했고 차피 1-2년 다니고 개인 사정으로 그만둘거라 월급 꿀빨면서 다닐까 싶다가도 그래도 배우는거 다 경험인데 + 안 가르쳐줘 놓고 나중에 실적없다고 짤리는거 아닌지 싶어서 어떻게 해야 될 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다니면서 같이 알려달라고 하면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에서는 가르쳐주기만 바라는 사람을 원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가 발견하면 당연히 가서 같이 배우는데 일단 나 안부르고 다른 신입만 부르는것도 어이없고 소외감 들고 뒤에서 다른 신입한테만 많이 가르쳐 주는거 같아서 그건 내가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나혼자 여자라 더 그런거 같기도함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복숭아 보내드렸는데 맛있었나봐
18:00 l 조회 2
Pt받으니까 좋긴하네
17:59 l 조회 4
직장다니는 익들 자기 회사 잡플래닛 별점 몇점이야.?
17:59 l 조회 3
술먹고 필름은 끊기는데 기억만 못하고 멀쩡히 노는거면 주량 약한거야?1
17:59 l 조회 7
지피티랑 제미나이 중 누가 연애 상담 잘해줘??
17:59 l 조회 5
의사한테 안쉬고 계속 얘기하면 의사는 똑똑하니까 다 알아들어?1
17:59 l 조회 7
ㅇㄴ 이 말은 회수협조 안해도된다는거임?1
17:58 l 조회 9
bhc에서 콰삭킹이랑 뿌링클중에 뭐 먹을까!3
17:58 l 조회 5
요즘 칼취 칼졸업 그전만큼 잘 없지않나?..
17:58 l 조회 8
초록글 상태 왜저럼?2
17:58 l 조회 8
호남익들아 너네 솔직히 말해봐 3
17:58 l 조회 13
혹시 오늘 축구 몇시부터 몇시 방영했는지 아는사람7
17:58 l 조회 18
생리할때 됐다 ㄷㄷ
17:58 l 조회 5
바보⬇️1
17:58 l 조회 10
나 렌즈꼈는데 너무 편해서 눈물나1
17:57 l 조회 18
주식으로 돈 벌어서 pt나 때릴까1
17:57 l 조회 15
이거 뭔지 맞춰볼 익6
17:57 l 조회 27
부장이 뭐 분석해서 엑셀파일로 수식 넣고 해서 보고하라는데 AI 쓰면 에바?1
17:57 l 조회 7
페페로니 VS, 콤비네이션피자2
17:57 l 조회 5
오늘 축구 ㄹㅇ 왤케 못한거야?? 4
17: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