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9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8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침구에 묻을까봐 랩핑하고 팔토시랑 비닐장갑 끼고 잤는데 부들부들하고 특히 팔꿈치는 엄청 하얘짐 하루만에 ㄷㅂ
대표 사진
익인1
헐 저번에도 바세린바르고 랩핑하고 잤는데 하얘졌다는 익 봤는데... 바세린이 효과 대박인가 나도 해볼까... 로션은 그냥 로션 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집에 있던 세타필 썼어!! 바세린 좀 뜨고 세타필 넉넉하게 짜서 팔꿈치랑 손에 치덕치덕 바르고 장갑끼고 랩핑했더니 자면서 풀어질 것 같아서 쿨토시 끼고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홀리몰리 나도 해봐야겠다 뉴트로지나 뿐이라서 그걸로 해봐야겠서 팁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웅ㅇ웅 진짜 강추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보니까 손톱라인 큐티클 하얗게 난리 났던 것도 다 가라앉고 되게 촉촉해보이네…. 가끔 해야겠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답답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피부 진짜 예민한익들 조심해...난 습진생겼어...ㅋㅋ큐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나는 전공쪽이 물을 많이 써서 오히려 습진 치료로 동기들이 추천해줬는데 아니라면 주의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그제 그랬는데 하얘짐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드름 남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꿀팁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대박 하루만에 바로 하얘지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전이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해볼까. 한쪽만 점점까매지고 있어서 스트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안그래도 요즘 팔꿈치때문에 고민이었는데 고마워!! 로션먼저 바르고 나서 바세린 바르면 되는거야? 양은 어느정도로 바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손가락으로 바세린 뜨고 세타필 두세번 째서 손바닥으로 챱챱 섞고 발랏엉 순서 그런거 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꿀팁 감사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세린 없이 못사는 사람 나야나.. 어떤 바디로션을 발라도 하루만 되면 간지러워 죽겠었는데 바디로션 바르고 그 위에 랩핑이나 밴드 붙히고 자면 말끔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세린만 바르고 랩핑한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ㄹ팔꿈치는 각질(?)이 사라져서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에 해도 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수부지인데 겨울이나 봄에 건조할때 얼굴 땡기는 곳 바르고 잔다! 혹시 모르니까 하루 소량 발라보고 괜찮으면 쭉 발라봐! 내 친구는 안 맞았다고 했는데 난 너무 잘 맞아서 5년째 바르고 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바세린 진짜 최고야.. 나 입술 뜯는거 심해서 바세린 바르고 잤는데 입술뜯는 습관 고침ㅋㅋㅋ 5년째 매일 바르고잔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골집 하나 잃었다
21:12 l 조회 1
B컵 정듀 되는 애들아 약간 뽕 있는 브라 차고 다니니?
21:12 l 조회 2
취준생들 들어와주라 이게 열심히하는거야?
21:12 l 조회 5
닌텐도스위치 닌텐도2 이제 구하기 힘든가?
21:12 l 조회 5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1
21:11 l 조회 7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3
남친 생일선물로 5080 어때??3
21:11 l 조회 1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1
21:10 l 조회 10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4
21:10 l 조회 1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4
21:09 l 조회 25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4
21:09 l 조회 13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2
21:09 l 조회 8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21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2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5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5
21:08 l 조회 19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1
21:08 l 조회 20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5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21:08 l 조회 37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