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9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스포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여행을 못가…같이 산지 3년 됐는데 1박 2일 넘게 여행 다녀온 적 없음..😭

나도 고양이 키우는거 후회는 안되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큰맘 먹고 2박 갔다왔었다.. 다행스럽게도 친한언니도 냥집사라서 부탁했었어ㅜㅜ 그래도 마음 쓰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줄 사람 있으면 좋지이..ㅠㅠㅠㅠㅠㅠ나 담달에 4박 5일 여행 갈 수도 있는데 큰일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반려동물 키우는데 그 친구랑 1박2일 한적 손을 꼽는다 ㅠㅠ 우리도 아쉽고 친구도 아쉽고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은 4박5일까진 다녀와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애기 잘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방문해주시는분구해서 다녀왔더니 괜찮았어!! 근데 성격따라 다를지도 울 고양이는 사람이면 다 좋아해서 괜찮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흠 막 낯가리는 성격은 아닌데….혹시 비용이랑 어디서 방문 해주시는 분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집 근처에 고양이 미용&호텔하는곳 방문케어도 가능하다 그래서 거기에 부탁했어!비용은 하루에 만원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고마워 나도 알아 봐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동생도 그러더라.. 거의 10년 됐는데 며칠씩 놀러가고싶기도해서 자동으로 돌아가는 화장실? 그것도 큰맘먹고샀는데 현실은 길어봐야 1박 2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사들이 분리불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는분 여행갈 때마다 그집에 내가 상주하면서 고양이들 봐주는데, 딱 한번 그분이랑 나랑 같이 여행을 가면서 2박 정도 자리를 비웠는데 애들 상태는 괜찮은데 너어어어어무 심하게 삐쳐서ㅋㅋ큐ㅠㅠㅠ애교도 안 부리고 이름 부르는데 고개 팽 돌려버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삐돌이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맘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 외할머니 장례 때문에 급하게 호텔에 맡겼는데 원래 겁이 많고 사람 무서워 하는 애라 거기서 잘 케어 해줘도 밥도 안 먹더라ㅠㅠ 움직이지도 않고 완전 얼음상태로 있어서 동생이 급하게 데리러 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차라리 집이 더 낫긴해..호텔보단 ㅠㅠㅠㅠㅠ그래도 자기가 좋아하는 공간은 집에 있으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난 뭐 여행 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괜찮은데 가끔 갈때도 참 미안해짐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ㅇㅈ 가족 중 한명은 냥이 보느라 집에 있어야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남아. 우린 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계심 심한 애기 아니면 호텔링도 괜찮아. 씨씨티비로 볼 수도 있어서 난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겁이 많아서 집에 냅두고 방문탁묘 맡길까시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ㅠㅠ환경 안 바뀌는 게 제일 좋긴 해. 후 텔링은 내가 불안해서 나 좋자고 맡기는 거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더군다나 울냥이는 나이외에 모든 사람을 무서워해서..... 꿈도 못꿈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쫄보들,,,,멍멍이면 호텔 맡기면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어차피 가족여행 다같이는안가서 누가 가도 누군가 남아서 지킨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조케따 난 혼자 살아서 흐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우린 엄마아빠만 계시는 본가에서 키우는데 저번에 제주도 여행 가신다고 할 때도 무조건 남매들 중 한 명은 꼭 올라가서 집 지키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가족여행은.. 꿈도 못 꾸는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집사는 너무 어려운것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양이들은 집사가 5시간? 6시간만 안보여도 죽은줄 안대 그래서 더 못갈듯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그렇게 생각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러다가 집사 보이면 어 너 안죽었구나 잘 살아있네 반갑다 그럼 나 할 일 한다 하고 쿨하게 가버린다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숨바꼭질 할 때 이불에 숨어 있으면 완전 냥냥 거리면서 울어 약간 그렇게 생각 하는거 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숨바꼭질 정도면 그 정돈 아닐거같긴한데 냥이 마음이 여린가봐 ㅜㅜㅜ 끄엉 마음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마자 여려ㅠㅠㅠㅠㅠㅠ완전 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은 강아지인데 가족여행 갈때마다 강아지 출입 가능한 식당과 카페랑 잠잘곳 찾으니깐 좀 많지는 않아서 자주는 못가겠어... 애기 1시간동안 혼자 있은것도 불안한데 어케 호텔링 맡기고 내 편히 여행을 가나요ㅜㅠㅠㅠ 주인이 분리불안이야 흑 잠깐 나왔는데 울 애기 보고싶당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냥댕이들 독립해라!!!!!!!! (넝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이거 대상포진 맞아..? ㅎㅇㅈㅇ
18:00 l 조회 2
금쪽이가 엄마폭행해서 집에 아예 못들어오게하거나 밖에 버리면 아동학대야?
18:00 l 조회 2
하 엽떡땡겨
18:00 l 조회 2
내 남친 부자인 것 같지…?ㅠ
17:59 l 조회 18
20키로빼면 마스크 사이즈도 원래 바뀌어?
17:59 l 조회 3
메디컬 여익들아 너희들도
17:59 l 조회 6
집 사자마자 7개월만에 4.5억 올랏어2
17:59 l 조회 10
당근으로 책두권사는데 오천원 네고성공
17:59 l 조회 6
유학가서 실패하고 한국에서도 실패한사람 곁에두면 안됨1
17:58 l 조회 9
스노윙치즈 같이 먹을 거 추천!1
17:58 l 조회 6
김밥 속재료 많이 들어간거 싫은익 있어?1
17:58 l 조회 3
근데 원래 지갑이 비싼 거 맞지? ㅜ
17:58 l 조회 5
건조한에 여드름 나는건 왜그런거야??1
17:58 l 조회 10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5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9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3
17:57 l 조회 16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17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2
17:57 l 조회 10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3
17:56 l 조회 20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2
17: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