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926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1
이 글은 4년 전 (2022/6/27) 게시물이에요
46000원이나 하는데 제품 자체는 엄청 꾸덕함 난 뭔가 스무스하고 촉촉하게 발릴 줄 알았는데 매트 립스틱 수준임
대표 사진
익인1
시그니처 라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도 인기있지만 케이스 독보적 + 선물하기에 적지도 많지도 않은 가격대 라서 인기많아진거같기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만후반의 립스틱은 내가 살수있지만 립밤은 선물 받아야 좋ㅈ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품을 기대하고 샀는데 ㄹㅇ 선물용이구나.. 하긴 각인도 무료로 되는데 배송도 빠르고 파우치도 주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ㄹㅇ 별로 색도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그니처기도 하고 예쁘게 생겼는데 백화점 1층에서 살 수 있는 거 중에 싼편이라 적당히 선물하기 안 민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카톡 선물하기로 적당히 브랜드값있고 가격 괜찮게 줄수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보틀값.. 제형이랑 색 전부 별론데 디올 네임이랑 생김새 값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하도 유명하길래 제품이 좋은 줄 알고 샀는데.. (두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난 코랄색이랑 그 오리지널 핑크 두개 서눔ㄹ받았었는데ㅠ 몇번 쓰고 어딘가 처박혀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촉촉해서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립스틱 바르기 전에 바르기 좋아서 쓰고 있엌ㅋㅋㅋㅋ
근데 그냥 선물용으로 되게 좋은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그대로 립밤이라 촉촉하구 과하지않구 선물용으로좋고 디올시그니쳐 느낌이고 예전에는 김연아립밤으로도 소문남.. 잘안팔릴수가엄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김연아립밤으로 매우 유명... 그리고 난 촉촉함 + 발색 넘 만족스러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안 촉촉해.. 진짜 발림성 최악이야ㅜㅜ 나 공홈에서 샀는데 불량인가? 어느정도로 매트하냐면 슥슥 안 발림 톡톡 두드려서 발라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트가 따로 있어..? 종류 하나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잠깐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냥 진저레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르게 에라이 모르겠다 각인도 했고 이미 썼겠다 팔지도 못 하는 거 걍 써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매트할리가 없는 립밤인데..유투브에 뷰티유튜버들이 리뷰하는 영상이랑 비교했을때 많이 다르면 교환요청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트립밤으로 잘못산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매트가 따로 있다고?? 잠깐만 내가 뭐 샀는지 보고 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촉촉하고 색도 완전 찰떡..코랄 색 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옌이 써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선물하기 무난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립스틱은 색 취향 많이 타니까 그냥 엄마 선물이나 좀 고가로 선물해야 할 때 주기 조음 나도 3통 비우긴 했는데 도대체 왜 인기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그냥 좋다니까 쓰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꾸덕해서 오히려 보습 잘되고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에 김연아가 쓴걸로 유명해졌을걸 그때 엄청나게 팔렸다고 봄 그 이후로 많이들 쓰는거 같아 내 체감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트도 따로 있지않나??? 그거 산거 아녀? 기본은 엄청 촉촉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 촉촉하고 표현도 잘돼 ㅠㅠ 난 두개째 사용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사긴 아깝고 선물 주고 받기 좋은 느낌ㅋㅋㅋㅋㅋㅋ난 엄청 건조한편 안라 적당촉촉해서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쫀쫀하고 지속력이 남다름 걍 쫀쫀해서 탱글탱글해보이고 촉촉보다는 쫀쫀함..ㅠㅠ.그래서 촉촉은 지속력 빨리 날아가는데 비교적 립밤중에 오래남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촉촉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촉촉하규 색깔있는건데도 보습력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쫀쫀하고 촉촉하고 색도 예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끈적거려서 싫드라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나도 항상 의문이였어.... 선물 받아서 썼었는데 아니 이 가격이면 립스틱을 사주지 •• 싶었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최애... 고등학교 때부터 그거 밖에 안 씀 나 엄청 건조한데 진짜 보습 좋고 향도 좋고 예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민낯으로 다닐때 많은데 그때 바르기 딱좋음! 진심 고딩때부터 지금까지 코랄만 10년정도 꾸준히 쓰는중인데 나한테는 인생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선물받아서 쓰는데 잘 발리는데 매트하다는게 좀 이상하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수는 있지만 나는 생얼에 선크림만 바르고 나갈때 바르기 좋아서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입술 예민해서 알러지 성붐 있거나 립밤 잘못 쓰면 퉁퉁 붓고 간지럽고 난리나는데 디올만 쓰면 안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매트한 건 전혀 모르게따... 완전 글로우틱한 촉촉함에 꾸덕함인 거 같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촉촉한데..? 그냥도 촉촉한데 디올립밤 바르고 마스크끼면 ㄹㅇ 극대화오짐 어케 매트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선물하기에 그거만한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매트하지는 않은데?? 각질부각은 한 두시간 정도 있으면 생긴느 편이야 그래도 색상이 너무 이쁜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 매트제품 산거 아닐까??? 매트는 진짜...쓰레기거든...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립스틱 안바르는 사람이 대충 슥슥 바르기 짱 좋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랑 같은거 말하는거 맞나???? 진짜 이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완전 촉촉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브랜드값임 걘 진짜 ,,,, 그리고 선물용 그냥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이거 샀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트가 따로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나도 매트하다고 생각 바세린 립밤이 진짜 촉촉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김연아립밤으로 유명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 난 립밤보다 그냥 쌩얼 립 대용으로 쓰는데 딱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댓글에서 사람들이 말하는 거 핑크 케이스 맞아??? 나두 사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ㅇ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완전 잘 쓰는데 그냥 립밤은 끈적하고 꾸덕해서 싫고 딱 그정도 쵹.. 쵹...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기본은 완죤 촉촉한데!!! 매트하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내가 사서 쓰는데 선물용으로 딱이긴해 립은 색 고르기 어려우니까 그냥 립밤사주는거지...그나마 호불호 덜 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예뻥.. 촉촉하다 못해 끈적해... 사실 이제는 걍 관성처럼 씀.. 쓰던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엣 난 선물 받았는데 넘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촉촉하고 민낯일 땐 그것만 바르고 나가도 ㄱㅊ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산 거 이건데 매트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거는 이거 아냐 투명 케이슨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통 사람들이 많이 사는건 그냥 1호 기본 말하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옆 면에 뭐라 돼있어? 난 립글로우 컬러 리바이버 인데 개촉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립글로우 컬러 라바이버 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똑같은데 왜 그렇지.. 손등에 발라서 질감 보여줄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카톡선물하기때무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선물받아서 쓰지 내 돈 주고는 안 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걍 시그니처고 선물용이라 좋은거지 코덕들한테 제품력은 인정 받지 않는 제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립밥 개좋은게 얼마나 많은데 디올은 축에도 못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일반 립밤이랑 비교하면 딱히 엄청 좋은지 모르겠는데
틴트립밤 중에 비교하면 좋긴해
입술 안갈라지고 광택 유지되고 색 다양하고 핑크착색 아닌애가 잘 없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김연아 이명박으로 유명한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명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촉촉하다 못해 좀만 더워지면 뭉개질텐데 왜 매트하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좋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틴티드 립밤이라 촉촉함은 덜할 수 있는데 유명했던건 기본 1호가 스테디로 유명했던 거임 그래도 매트까지는 절대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입술에 바르고 시간이 지나도 계속 촉촉해서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진짜 별로였어... 촉촉보다 찐득한 느낌 들어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1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
1:13 l 조회 1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
1:13 l 조회 1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1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1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2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
1:12 l 조회 4
렌즈 어떤게 나아?
1:12 l 조회 6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1:11 l 조회 4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5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1
1:11 l 조회 5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2
1:11 l 조회 1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
1:11 l 조회 7
남자들도 연락 집착하긴 하나봐2
1:11 l 조회 14
나는 애키우는집 홈캠 자체도 부정적으로 봄
1:11 l 조회 6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2
1:11 l 조회 5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7
서울에서 살면 다양한 직군 친구들 사귈수있어?1
1:10 l 조회 10
새가슴 개빡치네
1: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