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431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운동하는애들 거르라는거 진짜야?
113
3년 전
l
조회
61973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7/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유가뭐야..? 탁구하는애도 별루임..?
3
7
3
둥이1
그냥 스포츠바닥이 노는물이 좀 구려
3년 전
둥이2
그쪽은 원래 깨끗한 애들이 많이 없음
3년 전
둥이3
더러움
3년 전
둥이4
ㄴㄴ 사바사임
3년 전
둥이6
222 사바사임..
3년 전
둥이4
팀 스포츠는 모르겠고,,, 일단 내가 봐온 개인 스포츠 선수들은 안그랬고, 내 애인도 순딩이고 연애경험도 ㄹㅇ 적더라 쑥맥이라 가르쳐가며 연애하는중
3년 전
둥이12
33333사바사
3년 전
둥이34
4 운동선수도 천차만별이잖아
국대급 선수들
실업팀 프로팀 선수들
걍 체대 다니는 미래의 헬스 트레이너들
깔짝깔짝 운동에 발 담군 애들
3년 전
둥이34
종목차도 개ㅐㅐㅐㅐ크고
3년 전
둥이65
222이게진짜 노는물이 천차만별이라 운동 중에서도 또 좀 다름. 근데 경험상 깔짝깔짝 발만 담근애들은 다 좀 그랬음
3년 전
둥이51
555 내 동생은 사랑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바사
3년 전
둥이76
666
3년 전
둥이87
77사바사지 뭐 사람 보면 답 나오지 않나..?
3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5
내 경험으로는 다들 잠자리에 미쳐있음
3년 전
둥이7
음.. 진짜 순수한 애들도 체육하는 애들에 물들여져서 변하는듯
3년 전
둥이8
나도 운동해보니까 느낀건데 걍 성욕이 쌔져
분명히 이론상 줄어든댔는데 훨씬 쌔짐
3년 전
둥이16
이거 맞는듯 운동하면 성욕 세지는듯
3년 전
둥이23
3
3년 전
둥이88
운동하고 초반에는 힘들어서 줄어드는데 나중엔 체력 길러져서 성욕 더 세지는듯
3년 전
둥이9
믿거체라는 말도 있음.. 물론 다 그런건 절대 아니겠지만 그쪽 문화가 말도안됨
3년 전
둥이10
내남친 탁구했었는데 성욕강한거 빼면 모르겠던디…
3년 전
둥이11
사바사지만 반은 넘게 조심해서 나쁠건 없는..
3년 전
둥이13
사바사인데 난 안좋았어 ㅠ
3년 전
둥이14
사바사임 여자많은직업군 더럽게논다고 하면 다 욕할거면서 ㅋㅋㅋㅋㅋ 다 사바사지
3년 전
둥이17
사바사야!
근데 꽤 많은 사람이 좀.... 그렇다는거...
내 경우는 승부욕이 너무 쎘기도 했음
3년 전
둥이18
사바사긴 한데 별로임
3년 전
둥이19
확률이 많이 높지
3년 전
둥이20
그런애가 아니어도 동기들이 그러면 휩쓸리게 되있음
알잖아~
3년 전
둥이23
22
3년 전
둥이21
사바사임
3년 전
둥이22
운동하는 사람이 한두명이냐 당연히 사바사지
3년 전
둥이24
사바사 맞지 근데 전체적인 분위기 따지면...
3년 전
둥이25
사바사가 진리긴한디 암튼 내가 만난애는 별로였음...
3년 전
둥이26
사바사인데 학창시절 운동부 애들 생각하면 그닥..
3년 전
둥이27
걍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 보면 될듯 넘 사바사니까
3년 전
둥이28
사바사긴 한데 난 운동하는 애들 만났을 때 좋다고 느낀 적 업써.. 다 별로였다...
3년 전
둥이29
약간 어중띄게 운동한 애들이 그럼..
3년 전
둥이30
에효
3년 전
둥이30
운동선수가 너네를 거르겠다
3년 전
둥이30
운동선수가 얼마나 많은데 "운동선수는 거르지" 이러고 있어
3년 전
둥이31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3년 전
둥이31
사바사긴한데 좀 별로긴 함
3년 전
둥이32
다 그렇진 않을테지만 내 전전전남친은... 응...
3년 전
둥이33
당연히 사바사지 확률상 근데 그렁 확률이 좀 높은 건 맞는 듯
3년 전
둥이34
진리의 사바사
3년 전
둥이35
혹시 헬스하는 사람도 그래?
3년 전
둥이35
트레이너말고 걍 회원
3년 전
둥이42
헬스 회원으로 다니는 애들이랑은 좀 다르지! 요즘 그나마 관리하는 애들은 다 헬스하는데 걔네를 거른다면 누구를..
3년 전
둥이70
그걸 거르면 자기 관리하는 사람은 다 거르라는거지. 오히려 술 안마시는경우가 많아서 좋아
3년 전
둥이87
엥 전혀… 그렇게 따지면 나도 헬스하는데.. 자기관리 안해서 배 불룩 나오고 근육1도 없는거보다 백배 나음
3년 전
둥이36
국대급아니면 거르셈 내 친구 국대인데도 운동하는 남자 만나지말라고함
3년 전
둥이38
사바사긴 한데 우리학교 체육학과는.다 걸렀음
3년 전
둥이39
그냥 자기관리하는 헬스열심히하는 사람은 괜찮은데
그동안 봐왔던 트레이너들은 다 그렇던데
3년 전
둥이40
편견인데 확률이 조금 높은 편견...
3년 전
둥이41
나 첫 연애였고 2년 만났다 몇 달 전 헤어졌는데 걔 바로 여친 생겼더라 걘 그게 환승인지도 몰라 제발 걸러 나도 사람마다 다르겠지 했는데 그냥 다 성격 비슷해
3년 전
둥이43
믿거체 유명하자나
3년 전
둥이43
당연히 본인들 지인들은 멀쩡하겠지 ㅋㅋㅋㅋ ㅠ 아니땐굴뚝에서 연기가 날까..
3년 전
둥이44
내 지인 중에 동계 국대 있고 나도 도 대표로 선수 생활 했었는데 뭘 또 믿거하는질 모르겄네 ^^~,,, 대학교 다닐 때 체육학과나 생체과 다니는 애들 믿거하는거랑 같은건가? 진심 뭔뎈ㅋㅋㅋ 어차피 걔네들도 안 만남
3년 전
둥이45
체대다니는 애들이 자기과 이성듯 거르라는건 듣긴 들었어
3년 전
둥이46
아예 틀린 말은 아님 당연히~ 안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확률 싸움하기 싫으니 그냥 거르라는 거지
3년 전
둥이47
dc하는 애들 걸러야함? 이랑 비슷한말 아닌강
3년 전
둥이48
내 경험은 맞음..클럽에서 만난 파트너 국대였음
3년 전
둥이52
사바사지만 내 전남친복전이 체대였는데 체대는 걸러라했음 괜히 말 나오는게 아니라는건 맞지
3년 전
둥이53
내친구는 자기가 체댄데 믿거체 ㄹㅇ이라고 거르라고 하고 다님 본게 있으니까
3년 전
둥이55
ㅇㅇ무조건 걸러. 본인이 유니콘이라도 주변이 구려
3년 전
둥이56
진리의 사바사..... 나랑 전혀다른 전공의 스포츠쪽 일하는데, 결혼하는 한체대출신들 장난없음
자기관리 개쩔고 특히 빨리 결혼해서 애도 있으신분은 왜 얼른 채갔는지 알것같음.... 몸 관리한다고 술담배 1도 안하는 사람도 있고 비전공자가 봐도 엄청 괜찮다 싶은 사람 많더라... 는 유부 아조씨들
3년 전
둥이56
괜찮은 체대출신은 일할때도 스케줄 관리 잘하고, 뭔가 단체활동으로 만들어진 각이 살아있어서 회사에도 집에도 열심히라 진짜 괜찮던데
물론 카톡 프사에 지 몸매 복근 뽝해서 썬글라스끼고있는 애들은 걸렀음
3년 전
둥이57
운동하면 보통 몸도 좋아서 이성 많이 꼬이고 운동 같이하는 이성끼리 운동 하면서 볼 거 안 볼 거 다 봐서 자고 그래
3년 전
둥이58
성적인 건 내가 안 봐서 모르겠지만 언니가 선수였을 때 똥군기때문에 고생한 거 보면 굳이 그 바닥 만나고 싶은 맘은 안 들더라
3년 전
둥이60
내경험상 거르는게맞음
3년 전
둥이61
사바사인데 운동쪽 행정근로 해본적 있는데 여친 두명씩 있는 애들도 있고 여친 있어도 여자소개 해달라는 애들도 있었음
3년 전
둥이62
탁궄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탁구가 웃기짘ㅋㅋㅋㅋㅋ
3년 전
둥이63
걍 만나보고 결정해 여기 있는 댓글 보고 휘둘리지말고
한국여자 걸러라 한국남자 걸러라 하면 그대로 받아들일꺼임?
물론 환경의 차이가 있다지만 결국 사람마다 다른거잖아
3년 전
둥이64
사바사긴 한데
보통 헬창, 운동선수, 군인은 더럽게 놀기로 유명해.
일단 몸이 좋아서 해수욕장 헌팅, 헌포나 클럽에서 여자들 많이 꼬이기도 하고 남성성이 강한사람이라 머리 나쁜 사람들이 많아서 무개념도 많아.
설령 소심하거나 멀쩡해도 선배들 강압에 따라다녀서 물 드는 사람도 많아서 난 저쪽 계열은 개인적으로 기피함 특히 성병 조심해야 돼.
일단 SNS 자주하거나 몸 사진 올린다면 걸러..
이놈들은 다른 목적이 있는 애들이라 육체적인 관계로 지낼 거 아니면 홧병남
3년 전
둥이66
뭐 맨날 다 거르래... 직접 보고 어느정도는 스스로 판단할 수 있잖아? 얘가 대충 어떤 사람인지. 커뮤니티에서 거르라는 직업, 유형, 성격, 상황 다 갖다붙히면 사귈 사람이 있긴 해?
3년 전
둥이67
사바사라지만
거르라는 말이 왜 나왔겠니
그런 사람이 상대적으로 다른 직업군에 비해 많고 겪어본 사람들이 많으니까 나온 말이겠지
3년 전
둥이68
사바사지만 거르는 게 맘이 편함 나 체고 나왔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고딩때부터 개더럽게 노는 애들 많음
3년 전
둥이69
나 남잔데 탁구가 그래도 축구, 농구 같은거보단 양아치 비율 확실히 낮긴 함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3년 전
둥이71
사바사라지만 내주변 운동하는 애들은 다 더럽게 놀았음
3년 전
둥이72
한번 겪어봐 ㅋㅋㅋㅋㅋ
3년 전
둥이73
직업군인도 그래 ??
3년 전
둥이79
사바사 군바군
3년 전
둥이87
사바사 국룰
3년 전
둥이74
사람마다 다른건 맞는데 경향으로 따지면 좀 별로인편,,, 나나 내 주변 친구들 경험상 좋은 사람은 없었음
3년 전
둥이80
22...
3년 전
둥이75
사바사 맞지.. 국가대표들만 봐도 좋은 사람 있는데
3년 전
둥이77
사바사 맞긴 한데 내가 겪었던 국대, 헬스 트레이너는 다 여자에 환장했었어 결혼 앞두고도 딴 여자한테 찝적거리더라
3년 전
둥이78
응. 조깅하는 사람도 걸러~
3년 전
둥이81
학교 다닐때 사체과 소문이 유달리 안 좋고 사체과랑 엮인 애들은 끝이 안좋긴 했는데... 그래도 사바사긴 해ㅜ 모든건 사바사....
3년 전
둥이82
스포츠쪽 더럽다는말 나도 들었어
3년 전
둥이83
고등학교에서 논다싶은 애들 다 그쪽으로 대학감
3년 전
둥이84
그런 말때매 사람 거르다보면 끝도없음 진짜ㅋㅋㅋ그냥 이러든 저러든 대화해보고 겪어보고 생각하는거 추천ㅇㅇ
3년 전
둥이85
운동을 업으로 삼은 애들만임
왜 가만히 자기관리하는 인간들까지 치고 그래요
3년 전
둥이86
나 남친 탁구선순데 착해ㅜㅠ 근데 착한애들은 착한애들끼리 놀고 아닌애들은 아닌애들끼리 놈
3년 전
둥이89
사바사긴하지만 겪어본게 많아서…ㅋ 얼마전에 프로 야구선수랑 술마셨는데 걍..^^
3년 전
둥이90
난 겪어봄ㅋㅋㅋ
3년 전
둥이91
엘리트 체육 한 애들 진짜 9할은 걸러야 됨ㅋㅌㅌㅋㅋㅋ 친구,지인,소개,번따 등등으로 종목별로 만나봤는데 여ㅁㅅ 아닌 애가 없었어
3년 전
둥이92
여ㅁㅅ이 머야?
3년 전
둥이91
ㅣㅐ
3년 전
둥이93
둥들아 그럼 경영대나 사과대같이 체육 전공 아닌데 학교 중앙동아리로 운동쪽 하는 남자도 별로야....? 럭비동아리 축구동아리 이런거
3년 전
둥이65
거긴 오히려 좋음. 체대랑 다르게 그냥 동아리로 럭비, 축구 동아리 하는 건 여자만나기 힘들어서 애초에 여자 만나려고 운동하는 애들은 그쪽으로 안 감. 진짜 운동이 좋아서 가는 애들이 많아서 진국인 남자애들 만날 확률 높음
3년 전
둥이94
뭐 있긴한거같음 진리의 사바사지만 나도 운동하는 애들한테 당해봄
3년 전
둥이92
한체대 국대급 만났는데 여자를 잘 몰라서 가르쳐 가며 사귀긴 해야했어. 이성 만나본 횟수도 적고 술 담배도 몸 관리 때문에 안 했었어. 근데 몸 좋고 훈남이었어서 어디 나가면 여자 많이 꼬이는 거 맞음. 여자가 먼저 번호 물어보고. 얘도 소심한 편이었는데 외출하면 선배들이 반반한 후배들 강압적으로 시켜서 여자들 헌포에서 만날려고 하고. 내가 만났던 애는 착하고 깔끔하게 헤어졌어. 근데 걔도 형들중에 그런 사람들 있다고는 했어 사바사인듯. 성욕 엄청 센건 맞고 진짜 코피 터졌음. 일반인과 차원이 다름. 무슨 내기나 게임 같은거 할 때 여친인데도 승부욕 너무 센거 좀 당황스러웠음. 근데 오히려 여자문제보다는 자주 못 만나고 자주 연락 못하고 내가 원할때 보거나 여행가는걸 못하는게 문제였어 국대급은 일단 평소에 외출이랑 외박 자체가 힘들고 새벽부터 운동 2-3타임 정도 매일 하고 시합 다가오면 주말에도 운동하고.. 그외에도 해외 시합이나 훈련가거나 선수촌 들어가는거 때문에 진짜 너무 힘들어. 솔직히 운동으로 특화된 만큼 기본적인 상식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은 많이 부족해서 놀랐어. 엄청 쉬운 영어 단어도 모르더라. 연애하면서 힘들긴 했는데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하고 후회하는게 낫지 않을까? 난 후회없어
3년 전
둥이95
난 연애는 아닌데 나 빼고 다 체육과 애들이랑 팀플하면서 편견이 사실이 되서 그말 믿음
자기 몸아프면서 자료는 늦게 찾아주면서 주말에 체육대회 나간 놈, 애인이랑 데이트 할 시간은 있으면서 자료 안찾아준 놈
한분 여자분이셨고 그분빼고 다 남자 였는데 여자분 빼고 다 카톡 잠수상태 ㅎ... 발표하루전날 내가 쪼아서 자료 완성했다 ㅎ..
그리고 에타에 군기, 바람, 술문제 올라오면 대부분 체육과 애들이였음
3년 전
둥이96
일단 내 전남친 개별로
3년 전
둥이97
사바사겠지만... 내 친구들 중에 축구선수랑 야구선수랑 만나 본 애들 있는데 걍 응ㅎ...
3년 전
둥이97
우리가 아는 유명한 선수들은 아님
3년 전
둥이98
일단 내친구 남친 개쓰레기
3년 전
둥이99
사바사인건 당연한데 성욕이 쎈 경우에 운동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욕망을 더 쉽게 이룰 수는 있는것 같아...! 그래서 그런 말이 있는게 아닐까
3년 전
둥이100
사바산데,, 애초에 이상한 사람은 운동을 해도 일반 일을 해도 걍 이상한 거 아닐까,,?
3년 전
둥이101
탁구 쪽은 괜찮을듯? 그렇게 테스토스테론이 넘치는 종목은 아니니까
3년 전
둥이101
보통 양아치 될 거 같은 애들 운동 많이 시키니까
그 쪽에 질 안 좋은 부류들이 많거든.
3년 전
둥이102
난 편견있음.. 주변 아는 pt헬스트레이너들 몇몇 모여서 업소가자 하는거 몇번 듣고 어쩔수없이 그들이 모인 단톡방에 껴있던 정상적인 지인이 보다못해 나오면서 슬쩍 보여줬는데 성드립 장난없어
3년 전
둥이103
내 남친도 체교과인데 진짜 술담배 절대 안 하고 욕도 절대 걍 10년친구한테도 안 쓰고 인스타도 나 태그용 계정만 있고 하는게 헬스 집 헬스 집밖에 없는 집돌이 모솔 남중남고출신임 ㅜ 친구도 3명밖에 없는데 다 똑같음 근데 얘가 특이케이스인거고 얘 빼고는 전~~~~부 이상했음 같은 과동기들도…그래서 과생활도 안 함 사람들 이상하다고 자기도 체육쪽 사람들 보는 눈 이상한거 알아서 걍 자조적으로 웃기려고 짐승 체교과 이러기도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삼전 하닉으로 부자됨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AD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이슈 · 2명 보는 중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이슈 · 6명 보는 중
🚨7월 7일부터 인터넷에 글 올릴 때 조심해야하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서유리 사채업자보다 집요해…스토킹 수준" 전 남편 최병길 PD 고통 호소
이슈 · 9명 보는 중
AD
한문철) 당장 면허 뺏어야 하는 미친 버스기사.gif
이슈 · 6명 보는 중
중국인들의 점심시간 문화
이슈 · 4명 보는 중
AD
부모님 직업 쪽팔리는사람 있냐
이슈 · 4명 보는 중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삼성 하이닉스 다음으로 가장 핫한 종목
이슈
AD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 9명 보는 중
요즘 포켓몬빵 진짜 왜이렇게 됨??
일상
소름돋는 일본의 일상 썰 manhwa
이슈 · 14명 보는 중
교수 계약서 받앗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
이슈 · 7명 보는 중
AD
혼자 살 때 아픈게 제일 서럽다는 말이 공감 안 된다는 토니안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22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7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52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
23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
20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
30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23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8
썸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38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
13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
12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
37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
13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26
전연애 결별 사유
19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
3
11:08
l
조회 11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
2
11:07
l
조회 8
둥들 만약 해외장거리면 생일선물 챙길거야?
11:06
l
조회 5
이별
노컨 언제까지 해야되지
4
11:04
l
조회 26
근데 진짜 나랑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찾을 수가 없는데
3
11:02
l
조회 21
전애인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2
10:57
l
조회 24
인팁들은 ㄹㅇ 헤어지면 생각도안해 ?
10:54
l
조회 15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50
l
조회 15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
19
10:50
l
조회 68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10:48
l
조회 20
술 마시는거 싫어하는건 20대후반 이상 말하는거지?
10:46
l
조회 12
이별
두달 넘어서까지 미련 못버린 사람 있어?
4
10:44
l
조회 41
이별
헤어지고 한동안 내 인스스 꾸준히 보더니 이제 안 보는데 정리 다 한 건가..
10:42
l
조회 11
애인이랑 연락할때 존댓말 써?
10:40
l
조회 15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장하오씨 핸드폰 홈화면운 다시봐듀 웃기네
27
아 진짜 개처웃기다 스코틀랜드도 이러고잇네 아ㅠ
27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27
경우의 수 빙고 성공
32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
1
10:36
l
조회 36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
5
10:34
l
조회 42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15
10:34
l
조회 72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
4
10:34
l
조회 39
애인 생겼으면서 스토리 재조회하는 썸붕남 뭐지
1
10:33
l
조회 14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2
10:31
l
조회 3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0
1
감정평가사 잘 아는 있어?
1
2
이별
노컨 언제까지 해야되지
3
3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15
4
둥들 만약 해외장거리면 생일선물 챙길거야?
5
썸녀가 차타고가면서 병원보더니 겨드랑이 제모했던 병원이라고 했는데
6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7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
27
8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
18
9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
13
11
근데 진짜 나랑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찾을 수가 없는데
2
12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
10
13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
6
14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3
15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
5
16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11
1
이제 Jtbc 어쩌냐…
5
2
48강에서 32강 못간 나라중에
3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7
4
한국 32강 탈락
1
5
아니 이미 32강 확정도 아닌데 ㄹㅇ 어떻게 손흥민을
3
6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
8
7
다이소 노글루 뭐임? 정말 좋잖아?
1
8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
7
9
27살 먹고 회사 30번이상은 잘려서 고립 중이라 인생 망한듯
4
10
화장하기 싫은 이유 공감돼?
5
11
익들 혹시 남미새짤 이거 공감됨?
2
12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3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
1
14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
4
15
홍명보 엄마 같은 게 진짜 같은 게 해버릴라
1
16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
1
17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
3
18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
2
19
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4
20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
3
2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4
3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4
흔한 야빠와 다를게 없는 경기보는 뉴진스 민지
5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4
6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7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
8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
9
자살 의심받은 디씨인과 그 후기
10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12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
13
마이크론 사장의 애플 저격글.jpg ㄷㄷ
1
오늘 훈련 선수들 모습인데..
14
2
정보/소식
이와중에 개쳐웃긴 우루과이 국대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3
홍명보가 못찾은 정답을 찾은 kbs
4
홍명보 선임이유 그 평가표 보면 진짜 개어이없음 ㅋㅋㅋ
11
5
32강 못가는거 확정된거야...?
7
6
박주호 더 대단하게보임
7
7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이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 될수있는 4명의 선수들..
16
8
손흥민 벤치행 한거에서 온국민적 분노가 느껴졌음
7
9
축구 다음 세대들은 지금 중국한테도 진다매
6
10
홍명보 전술 문제 맞거든? 근데 다른 나라 경기 보니깐 우리나라 선수들도 대충 뛴것도 맞더라
6
11
정보/소식
홍명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 당시 축구협회 부회장 인터뷰 내용
12
근데 이강인이 그렇게 잘하는 선수임?
13
박지성 이영표는 그냥 홍 손절했으면
9
14
우루과이 비행기 걍 따로 타고오는건데
3
15
올림픽 진출 실패 황선홍, 월드컵 2번 말아먹은 홍명보
1
16
이거 남은거아님???
2
17
나 히딩크 일화듣고 제일 신기했던게
18
정보/소식
홍명보, 32강 잘하면 박수 받을 것
8
19
남아공전은 근데 진심 뭐였을까..?
10
20
근데 지금 홍명보도 문젠데 축구 다른 감독도 문제라던데
1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