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63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나 삼성동살거든..  

밥챙겨주는 애들 걱정돼서 잠이 안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애기들 똑똑하고 감각 좋아서 대피했을거야
나중에 비 그치면 살펴봐줘ㅠㅠ 나도 같이 빌어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을까? 아니 진짜 거기 완전 잠겼어 ㅠㅠㅠ 내가 퇴근할때 봤거든
매일 밥먹으러 오는데 만들어놓은 집이라도 들어가있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들어둔 집은 좀 높은곳이야?
제발 무사했으면 좋겠다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이 낮은층이라 마당에 해놨거든 그래도 삼성동치고 지대가 높은편인데
밑에 뭐 깔아두긴햇어..
으아 걱정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물들이 감각 좋아서 높고 안전한곳으로 대피했을거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 걱정이야 여기 지대 낮아서 ㅠㅠㅠ 잘갔으면 좋겟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8100선, 환율 1548 ㄷㄷ
12:36 l 조회 1
아 입술 필러한거 멍 언제 없어져? 미치겠네ㅜㅜㅜ
12:36 l 조회 1
지금 주식 왜 다 서킷임??..
12:36 l 조회 5
점심으로 국밥 먹았는데 진짜 개 맛있다 와
12:35 l 조회 3
주식 변동성 진짜 심해지긴 했다
12:35 l 조회 7
운전 중에 급똥 마려우면 ㄹㅇ 신호마다 걸림
12:35 l 조회 5
역시 애플 거대기업은 맞네ㅋㅋ 팀쿡 한마디에 반도체멸망2
12:35 l 조회 15
회사는 굴리다가 나가떨어지게 두는게 이득이겠지
12:35 l 조회 6
호지차랑 홍차랑 다른맛이야?2
12:35 l 조회 4
하 옷 반품해야되는데 옷이 하필 너무 멀쩡하네.....
12:35 l 조회 7
방문 선생님 해본익있어?관심있거나
12:34 l 조회 4
신전가서 떡볶이말고 사이드만 시켜도되나?2
12:34 l 조회 2
테일즈런너 갑분 보상 뭐임 달달하네
12:34 l 조회 13
사람인은 왜이렇게 이력서 열람을 안하냐…
12:34 l 조회 4
이거 좀 그렇지 않아..? 4
12:33 l 조회 12
그래도 울집 잘살아서 너무 다행이다
12:33 l 조회 19
점심 머먹어? 1
12:33 l 조회 3
요즘 ai 무섭다 트위터에 알티타던건데
12:33 l 조회 29
엘지전자 나한테 엿먹임 2
12:32 l 조회 21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