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3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주말에 같이사는 가족 중 한명이 확진됐고, 나는 신속항원 쭉 음성뜨는 상태야..! 

 

우린 팀으로 졸업논문 쓰는데, 마감일이 다음주라 얼른 가서 마무리 해야되거든??ㅠㅠ 

 

가서 마스크 끼고 안 벗겠다, 밥먹기 전에 나 혼자 알아서 빠져서 집가겠다 했는데도  

아무래도 불안하니까 너는 나오지 말고 대신 논문 작성 분량 2배로 맡으래............. 

이거 내가 어케 대처해야 현명한거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해가 솔직히... 나아직 안걸렸어서
가족 확진이면 그사람 당분간 마주하고싶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근데 두배는 오바
자기가 불안해서 나오지말라했음 걍 똑같이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나도 아직 한번도 안걸려봤고 3차까지 맞아서 저 마음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너무 선그으니까 좀 그렇더라고.....의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이해는 가는데 두 배는 진짜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뭐 불안한거까진 이해가는데 자기가빠지라해놓고 왜 두배로 맡으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뭔 계산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상으로 하면 안되나..? 그 친구 이해가긴함 근데 두배는 오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배는 오바지 너가 스스로 나선 것도 아니고.. 줌으로 하면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얘기도 해봤는데, 내가 소수고 현장인원이 다수라 집중 안될것 같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장인원 다수면 너 혼자 논문 작성분량 2배가 더 오바 아니야? 그리고 지금 음성 나오는 상태이면 마스크 잘 끼고 조심하면 되는데 너무 겁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렇지....? 다른 댓글들까지보니 역시 2배는 개오바 맞구나.
뭔가 갑자기 너무 당당하게 혼자 2배하라고 그래서 뭐지 싶었는데 역시,,,,, 분량 관련해서 조절 얘기 다시해봐야겠어 고마워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배는 오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구 싹바가지 없네
걱정하는건 ㅇㅋ, 근데 왜 두배를 하라마라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걱정하는건 알겠는데 분량은 뭔상관?? 분량 얘기 보니까 핑계잡은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생각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명 더있는데 대답 안해,,,,안읽씹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2배 맡아줄 사람이 필요한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배는 오반데 나가는건 더 오바같어ㅠㅜㅜ 주변도 다 가족한테 옮고 3차 맞은 친구들이 걸렸거든 나였어도 만나기 꺼려질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배는 오바인데 불안한겅 이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 배는 오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사구분 똑바로 안하나 무서운건 무서운거고 논문은 논문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만남은 이해가는데 분량은 에바임 왜 갑자기 일을 떠넘겨 줌으로 회의하자그래 코로나 하루이틀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배는 에바야 이때싶 쓰니한테 떠넘기려 하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배는 미친거고 불안한건 이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줌으로 화면공유하고 하면 진짜 괜찮은데 이렇게 조별 많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오지말라고 한건 맞는것 같은데 2배분량은 어이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불안하니까 안나와줬으면 좋겠다 ㅇㅋㅇㅋ 근ㄷ 뭔 두배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안한 건 이해하는데 두배는 진짜 이때싶인것 같음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이거임 그렇다고 쓰니가 자가격리 대상인데 어기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걍 줌으로 하면되지 뭔 멍멍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바지 두배는 무슨,, 꺼리는 거 이해되는데 지가 꺼리는 거니까 지가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안한 건 당연한데 2배 개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을 왜 떠넘길려고 함? 어처구니없다ㅋㅋㅋㅋㅋ 꼭 만나서 해야 하는 일이야? 아니라면 전부 그냥 줌으로 하면 좋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는건 오바인데 2배는 더 오바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불안한건 이해하는데 2배는 개오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불안하니까 나오지 말라는거? 인정 불안하지 혹시라는 게 있으니까 근데 안나오는 대신 2배로 하라는거는 오바지 그냥 그걸 핑계삼아서 떠넘길려는거로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뭔ㅋㅋㅋㅋㅋ 나도 작년에 이런경우 있었는데 그냥 줌으로 회의 돌렸어 불안한건 당연히 그럴수 있지만 두배 하라는건 그냥 지 하기 싫으니까 핑계삼아 떠넘기는거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직 익인들아 들어와봐
10:57 l 조회 1
고딩엄빠 실제로 보니까 도파민 돌아
10:57 l 조회 1
와플 먹고싶당..
10:57 l 조회 1
1~2주 전 쯤에 계속 개잡주 손절하고 하닉 사라고 했었는데
10:57 l 조회 7
블투 이어폰 자체가 귀에 안 좋은가...?
10:56 l 조회 3
쇼핑몰 보는데 모델 핏줄뭐야
10:56 l 조회 9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
10:5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
10:56 l 조회 9
사이비 가정에서 자란 주인공 서사로 뭐가 더 마음에 들어??
10:56 l 조회 6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10:55 l 조회 13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10:55 l 조회 15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10:55 l 조회 7
셀프 브왁 하는 익들아
10:55 l 조회 6
러브버그 살충제에도 잘 안죽는거같아 1
10:55 l 조회 12
하닉 185쯤에 1주 샀었는데 추매하는거 비추야 ?2
10:55 l 조회 21
식탐 부리는 친구 손절하고 싶어4
10:54 l 조회 27
이런 음주운전은 ㄹㅇ 개억울할듯2
10:53 l 조회 51
모자 쓰면 더 예뻐보여?? 3
10:53 l 조회 20
하닉빼고 주식 마이너스들 답 없는거 구라같다11
10:53 l 조회 74
갤럭시 s10 fe+ 랑 s11 울트라 중고랑 고민되는데.. 추천해주실분..3
10:5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