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09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8
이 글은 3년 전 (2022/8/18) 게시물이에요
진짜 맛있을것 같은데 

몸에 진짜 안좋을것같은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대창이 그래보여 

살엄청찔것같고 건강 확 나빠질것같고 한번 먹었는데도 

근데 맛있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딱 한 줄만 먹어 보고싶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줄에 만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ㅋㅋㅋ 나도 대창 몇개 서비스로 온거 먹어봤는데 와 너무 느끼해서 의외로 내 입엔 아니더라고.. 오히려 다행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혈관 막힐 거 같애..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나는 못 먹겠어서 먹방으로 대리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창이 걍 다 지방이잖아 ㅠ 내장지방인 창자를 뒤집어서 곱인거마냥 파는거야.. 몸에 음칭 안좋을수밖에 ㅠ 특히 소기름이 안좋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유튜버들처럼 먹으면 그냥 기름 꿀꺽꿀꺽 하는 거랑 다를 게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바짝 구워야 그나마 고소한 맛이라도 있다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창먹방 댓글에 출산한 분이 대창먹고 유선막혀서 엉엉 울면서 젖 짰다는거보고 대창먹을생각 접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입만 먹어봐.. 모둠으로 시켜서.. 나도 맛있어보였는데 너무 느끼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어보고 판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근데 나 완전 육식파라 고기관런 다 좋아하는데 대창 싫어함.. 너무 기름지고 투머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천장에 기름낌 ㄹㅇ 몇입먹고 안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름 덩어리가 확 보여서 그런갘ㅋㅋㅋㅋ 그리고 한입만 맛있어 그이후로는 느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기엔 맛있어 보이는데 난 대창 자르고 구워서 바삭한 표면적이 넓은게 좋더라.. 그렇게 먹으면 혼자서 2~3인분 쌉,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창 그나마 잘 구워서 밥이랑 먹어야 덜 느끼하더라… 몸엔 더 안좋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따라서 시켜먹어봤다가 개후회함ㅋㅋㅋ 내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억지로 맛있다 세뇌시키면서 먹어봐도 그 특유의 느끼한 향 때문에 거의 다 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윤쓰꺼 봐보셈 그냥.... 먹방으로 만족하게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진짜 싫어하는데 먹방은 또 좋아혀ㅋㅋㅋㅋㅋ소린 좋아
근데 실제로 먹으면...?걍 탁 씹는순간 기름 쫙~...소름 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창이 원래 몸에 안 좋은데 그런게 또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맛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통대창이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유독 대창이 죄책감 오지게듦... 막창곱창은 덜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해봤는데 생각한 그 맛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라서 파는 이유가 있음 ... 개인적으로 빠삭한부분과 기름의 그 비율..? 합? 에서 오는 꼬수움이 대창구이의 생명이라 생각하는데 그부분이 완전 그 물리는 과한느낌으로 너무 과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차라리 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거라 펴서 구워먹으면 맛있음 딱 상상하던 그 대창 .. 한입가득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창은 진짜 먹으면서 이걸 내가 계속 먹어도 될까 하고 고민하게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딱 한입이 너무맛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끼해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난 대창 엄청 좋아해 쌈장에 청양고추 넣은거 찍어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 통대창도 그래서 먹어보고 싶은데 문제는 진짜 혈관 막힐 것 같이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느끼한거 잘 먹고 고기먹을 때 비계 참 좋아하는데 그래도 대창 많이 먹는건 쉽지않더라ㅋㅋㅋ 딱 처음 몇 입이 너무 맛있는데 먹다보면 물려…
근데 곱도리탕에 들어있는 대창은 사랑함 왜 곱도리탕에 곱창이 아니라 대창이 들어있는진 모르겠지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창은 좋아하는데 통대창은 상상했던 그맛이 아니더라 한입먹고 잘러서 구움... 먹방 유튜버들 어떻게 그렇게 잘 먹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통대창 뿐만 아니라… 대창 자체가 너무 느끼하고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

매번 소곱모둠 먹다가 그 쫌쫌따리 대창이 너무 감질맛나서 대창만 시켜서 먹은 적 있는데
모둠에서 그렇ㄱㅔ 쫌쫌따리로 나오는 이유가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창 먹방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어봤는데 진짜 내가 생각한 맛 아니고 그냥 기!!!름!!!이거였어.. 아직도 생각하면 니글니글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창 맛있던데.. 물론 통대창은 안 먹어봤지만.. 곱창 막창이 오히려 내 취향ㅇㅏ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곱창 막창은 좋아하는데 대창은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통대창은 딱 한개 먹으면 물릴 듯 나 대창 겁나 좋아해서 주 3회씩 먹었는데 안좋아하는 익들 소스+청양고추슬라이스+양파절임 한입에 먹어봐….. 대창에서 나오는 기름 양파가 빨아들이면서 청양고 ㅜ로 느끼함 달래줌ㅠ 힝 먹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게 자른 거 세점만 먹어도 물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나 각혈? 하는데 이거 병원 가봐야하지(가래사진잇음)
15:30 l 조회 1
나 웨딩관련 일 하는데 요즘 좀 무서움...
15:29 l 조회 14
나 신입인데 사수가 내일 퇴사래...
15:29 l 조회 4
다시올려!! 색 좀 골라줘ㅠㅜ 1
15:29 l 조회 6
캥거루족이면 대강 몇살부터야??3
15:29 l 조회 6
사주/타로/점성술 사주 생시를 태양시로 봐야 돼? ㅁ
15:29 l 조회 2
인생 망할꺼같아서 내년에 간호대 가려고..
15:28 l 조회 8
난 나이도 늙었고 뭐 인생도 망했고 지금 가진것도 없고1
15:28 l 조회 11
여자 이상형이 웃긴남자라는데 어떤 남자보고 웃수저라고 하면
15:28 l 조회 10
근데 나도 나시 입은 사람 실수로 겨냄새 직빵으로 맡은적 있는데2
15:28 l 조회 13
이거 조현병인가.....
15:28 l 조회 20
요즘사람들 고맙다는 말, 미안하다는 말 안하는 것 같아3
15:27 l 조회 10
이거 16000원인데 안사기를 잘했지?ㅜㅜ5
15:27 l 조회 22
큐알라룸푸르 뉴가 7박에 200만원 충분하다함
15:27 l 조회 9
남익들아 이거 서운함??
15:27 l 조회 11
텀블러는 집에서 닦고와라 제발1
15:27 l 조회 20
이번에 공시 지방직 합격할 거 같은데4
15:26 l 조회 42
샤갈 폰보다 집가는 버스 놓침....
15:26 l 조회 9
30분이나 소요 되는 곳이면2
15:26 l 조회 7
자취방 입주할 때 물건 가져갈지 말지 고민이야 2
15: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