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48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7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갑자기 겁나 많아진거같다

하는 건 자기 자유인데 똑같은 내용만 엄청 많구 앞자리에 스케치북 든 사람 있으면 힘듦..

하다못해 중계에서라도 그만 보여줬으면

대표 사진
신판1
난 걍 재밌음 아직도 ㅋㅋㅋㅋ 내용 재밌는거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재밌는 건 오케이지 근데 뭐.. 결혼하자 이런것들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난 그런것도 그냥 재밌던데 ㅋㅋㅋ 대부분 진지하게 선수랑 결혼하겠다 이런거 아니고 뭐 삼진 당하면 결혼이다 이런거 아냐? 그냥 너무 진지하게 안 받아들이면 재밌고 말더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그런 거는 ㄱㅊ은데 걍 누구누구 며느리 이런식으로 쓰는사람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첨에는 재밌었는데 슬슬 뇌절같긴해 그래도 뭐 다들 응원하는 방식이겠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반슬로건보단 낫더라구 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팀은 결혼하자 사귀자 누구 며느리 이런 멘트 많아서 나도 싫어함 그냥 응원 문구면 상관없는데 저런 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뭄ㅁ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말이 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중계도 진짜 적당히 잡았으면 좋겠어!! 난 야구 경기를 보고싶은 건데 자꾸 스케치북 나오니까 방해됨 그 저번에 몸쪽 변화구 참으면 3할 이런 문구는 괜찮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뭐든 적당해야하는데 중계에 자꾸 나오고 하니까 점 점 더 과해지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상견례 결혼 드립 보고 오그라들어서 죽을뻔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스케치북은 괜찮은데 멘트들이 진짜…. 점점 보기 힘듦
그리고 진짜 직관에서 앞자리에 스케치북 든 사람 있으면 증말로 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오늘은 너무 심하더라.. 유독 카메라가 비춰주는건지 (재밌는거 말고 대부분 며느리,결혼 이런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멘트가 너무 오글거려....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ㄹㅇ 오늘도 무슨 연애하자 이런 스케치북 잡아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적당히 유쾌한 선이 있는건데 뇌절 겁나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노잼 결혼 드립이랑 중계 잡히려고 머리 위로 드는 거 빼면 ㄱㅊ 근데 이 두 경우가 많아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결혼도 그 언언 선슈 그건 진짜 웃겼는데 타이밍이랑 해캐 멘트랑 그 다음 잡히셨을 때 도장찍어.랑 이글스티비 댓글에 본인 등판하셨던 거 모든 것이... 근데 그 뒤론 뭔가 재미가 업스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도 노잼.. 경기 보러 간 게 아니라 티비 중계 잡히려고 갔나 이런 생각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아니 자꾸 누구 와이프 누구야 결혼하자 며느리 어쩌구하니까 노잼이야,,,,너무 유사같아보이는 그런게 유독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뇌절에 노잼에 유사까지... 미쳐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그래도 반슬보단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삼행시가 제일 재밌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틀 연속 야구장 어케가는거야
11:02 l 조회 20
아 데이비슨 선수 너무 슬프네1
10:46 l 조회 65
와 근데 내팀 선수랑 사귀면 1
10:41 l 조회 157
잠실 근처에 식사할만한 곳 있을까? 4
10:25 l 조회 67
아 인터파크 무조건 연석 선택해야하는거 열받네2
10:02 l 조회 174
어머머?3
9:51 l 조회 234
우리팀 야구 개못함 + 야구는 못 끊음
9:50 l 조회 60
문학!!! 뭐가맛있나요!!!!!!!!!!10
9:45 l 조회 101
7/3 고척 1루 테이블석 2연석 갈사람!!!!
9:07 l 조회 73
어제 문학 외야 많이 뜨거웠어?
9:04 l 조회 25
어제 머글친구랑 야구 봤는데 진짜 잔인하드라4
7:53 l 조회 565
5시 경기 선풍기 챙겨가야겠지? 4
3:15 l 조회 206
타석에서 이렇게 서있으면6
3:02 l 조회 452
야구경기중에 지진이 났어 4
2:30 l 조회 525
옛날에 인스타에서 무슨 애기가 밤에 데이비슨 응원가 부르고1
2:04 l 조회 288
그런건 턱돌이 몰래 기아 경기전에 말해야지 2
2:00 l 조회 355
아 씻고 나왔는데 벽에 개큰거미붙어있었어4
1:47 l 조회 105
웜마 진짜8
1:34 l 조회 471 l 추천 1
5년째 ing... 18
1:29 l 조회 821
주자 도루 못 하게 하는 방법
1:22 l 조회 25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