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인천집에서 자취방으로 가도 돼? 

자차 타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서 만약 약 처방 받으려고 하는데 

인천에서 자취방 지역으로 갔다고 

약 처방도 안되고 처벌 받을수도 있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가능 나도 드라이브로 검사 받은 적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야하는 이유는 내가 이 집에서 있으면 안돼서.. ㅠㅠ 아직 안걸린 사람 때문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격리장소 변경 보건소에 전화하면돼! 그리구 요새 옛날처럼 글치않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ㅠ 그럼 다행이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건소 전화해서 이관시켜달라고 하면 됨! 나는 자취방에서 본가로 이동했어 가족들 다 걸려있는 상태였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런말하면 안되지만 내가 어디 이동하든 알수가 없더라... 위치도 추적하지도 않고 나는 확진되고 전화 한번만 오고 그 이후에 연락온것도 없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 사실 주변에도 자차타고 혼자 드라이브도 가고 이러는 사람 많이 봤거든 근데 사실상 나는 가더라도 약 처방 받게되면 돈 쓰니까 혹시나하고 그랬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코로나 확진 받고 자취방에서 본가로 갔었어! 아빠가 자차 끌고오셔서 본가로 데려다 주셨었엉. 약 처방받는것도 동생이 대신 받아주긴했는데, 별 상관 없드라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
18:47 l 조회 9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1
18:47 l 조회 14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1
18:47 l 조회 5
이 코디 그대로 살말????!!?
18:47 l 조회 13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0
코인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18:46 l 조회 5
근데 회사에 특성화고 고3 신입이 들어오면 무슨기분이야?2
18:46 l 조회 10
반려동물 무지개 보내준 익 쓰던 용품들은 어떻게 했어2
18:46 l 조회 6
운동화 브랜드 어디꺼 신어??
18:46 l 조회 3
유혜주네 유튜브 썸넬제목 일부로 바꾸는건가..?1
18:46 l 조회 15
도서전 진짜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18:45 l 조회 10
직장에서 조금이나마 괴롭힘 가해자로 인식 되면 이미지 많이 나락 가? 1
18:45 l 조회 10
진짜 좀 괜찮은 회사 들어가려니까 취준 길어지네...
18:45 l 조회 8
나 주말에 종로 야장가는데 옷 좀 봐주라 이거 많이 이상해?? 1
18:45 l 조회 9
술 마시면 끝까지 달리는 사람 있어?
18:45 l 조회 7
월급이나 알바비 안들어와서 임금체불 진정 넣어본 사람?
18:45 l 조회 3
발표공포증익들 있어? 3
18:45 l 조회 4
이거 회피형이야?
18:45 l 조회 6
조기입학생들은 나이 어떻게 말함?2
18:4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