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글 하나에 달려들어서 키보드 워리어 하는 거 말고ㅋㅋㅋㅋ하도 같은 글 싸지르니 그거 가지고 지적하는 건데 상황파악 못해서 왜케 예민하냐고 하는 거 보면 좀 웃김 인티 좀 하다보면 사람들이 갑자기 이렇게 화내는덴 다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않나..? 단어 하나에 꽂혀서 무지성으로 화내는 거 말고 댓글로 본표 좀 해라, 글 몇개를 쓰는 거야 하면서 화내고 있는 거 보면 딱 답 나오는데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
|
무작정 글 하나에 달려들어서 키보드 워리어 하는 거 말고ㅋㅋㅋㅋ하도 같은 글 싸지르니 그거 가지고 지적하는 건데 상황파악 못해서 왜케 예민하냐고 하는 거 보면 좀 웃김 인티 좀 하다보면 사람들이 갑자기 이렇게 화내는덴 다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지 않나..? 단어 하나에 꽂혀서 무지성으로 화내는 거 말고 댓글로 본표 좀 해라, 글 몇개를 쓰는 거야 하면서 화내고 있는 거 보면 딱 답 나오는데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