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어리고 젊은데 나 스스로 이제 나이가 있으니 이런생각 하더라고.... 이게 늙었다 이런말이 아니라 뭔가 사회생활 준비,시작할 나이니까 생각하는것도 달라진거같음 물론 집에와선 고딩때처럼 노는데ㅋㅋㅋㅋㅋ뭔가 눈치보이는 그런....말로 설명을 못하겠넼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
|
걍 어리고 젊은데 나 스스로 이제 나이가 있으니 이런생각 하더라고.... 이게 늙었다 이런말이 아니라 뭔가 사회생활 준비,시작할 나이니까 생각하는것도 달라진거같음 물론 집에와선 고딩때처럼 노는데ㅋㅋㅋㅋㅋ뭔가 눈치보이는 그런....말로 설명을 못하겠넼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