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26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
이 글은 3년 전 (2022/8/26) 게시물이에요
연대랑 고대 붙으면 어디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대학도 뺑뺑이 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앜ㅋㅋㅋㅋ이것도 생각했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상상조차 안 했음. 내 주제를...알기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내신 7등급인데 친구랑 맨날 저걸로 진지하게 고민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상은 자유지 뭐~!! 난 대신 좀비 터지는 상상은 자주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연고대는 전교1등만 쓰는 건줄 알구 쳐다도 안봤었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당연히 고3되면 내가 정신차려서 1등급 파티 열리고 연고대 갈 줄 알았어 ㅜ,,, 바보였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친구 나랑 같이 고대 붙고 신나서 민족의 아리아 부르고 다녔는데 연대 추합되더니 런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고대 가고 싶어서 응원가도 듣고 그랬는데 정작 수시는 연대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파란색 좋아해서 연세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둘중 연대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멋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쿨톤이니까 연대 가야지 생각했는데,,, 고대옴 ㄸㄹ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둘 중에 연대왔어 연대가 입결이 조금 더 높고 신촌가고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네는 신촌가서 먹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단 한 번도 안 해본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제 넘는 생각이었지.... 근데 왠지 모르겠지만 나는 연대를 더 좋아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호선은 사람 너무 많으니까 6호선 가야지~ 이랬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앞이 고댄데 고대를 가고싶다 (또르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난 해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고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내신4등급인데 망상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를 수 있다면 연대 ((공대라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집 가까운데로 선택할래 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집앞이 고대라서 고대가야지~ 이랫음 엄마아빠도 우스갯소리로 고대를 가야하지 않겠냐 한적도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울대 목표라 생각안해봣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둘 중에 고르면 되지 개웃기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미안해 그럼 난 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집 가까운 연대 그러나 집 바로 옆에 있는 곳도 못들어갔다고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얘덜아 수능 만점 받는 상상은 안해봄??? 난 해봤음 택도 없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 해봄 그래서 그럼 어디 갈까 당연히 서울대지만 고연고전 재밌어보이니까 둘 중 하나 갈까 막 이런 상상했었음 현실은 4 주제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과라서 투과목 안하니까 서울대는 못가공~ 이랬음ㅋ 망상이 꽤나 디테일한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과목 안해서 서울대 못가니까~~~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수능만점 받아서 인터뷰하는 상상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상상 속에서 인터뷰 열번은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상상속에서는 학교에 플랜카드 걸리는 상상까지 햌ㅅ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고대가 최저가 훨씬빡세서 정말 상상도 못하는 내신으로 고대 엄청가서 우리는 연대>>>>>고대였음 2.9도 가노간호 붙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뭔가 어릴 때 연대는 좀 더 돈 많은 애들이 가는 이미지고 고대가 좀 놀 줄 아는 애들이 간다는 느낌이었어서 맨날 둘 중 고대 가야지 이랬음 ㅋㅋㅋㅋㅋㅋ 왜 그런 느낌이었는지 모르는데 그냥 어링 땐 그랬어... 중딩 때까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고대 갈 거라 생각했음ㅋㅋㅋㅋㅋ 연대는 채플 들어야 된대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서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고대는 로고가 멋있고.. 연대는 신촌이고.. 고민된다 고민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17:14 l 조회 2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3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5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3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3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3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2
17:13 l 조회 4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9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6
17:13 l 조회 12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5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3
17:13 l 조회 18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4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6
17:13 l 조회 24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4
17:12 l 조회 18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4
17:12 l 조회 11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32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32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5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