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97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3년 전 (2022/8/31) 게시물이에요
붙는 게 덥고 싫은 건 둘째치고 

팔짱 끼면 끼는 사람은 편할지라도 난 너무 무거움 

팔 은근 무거운데 팔짱 끼는 사람들은 왜 그걸 몰라 왜... 

근데 싫다고 내뺄 수도 없고...... 나 진짜 넘 실타 어떡하냐...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넷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싫음 뭔가 오글거리고 뚝딱이 됨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글거리고 이런 건 전혀 없는데 걍 단순히 무겁고 불편해서 그게 싫음ㅠㅜㅜ 팔짱 무거워... 진짜 무거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그래서 불편해.. 여자애들 끼리 끼다보면 ㄱㅅ 닿는거 싫어서 끼려고 하면 회피하듯 도망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뭔가 남의 몸 일부분이 엮여있는게 싫어 불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래서 난 걍 내가 내 팔로 팔짱 끼고 다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그거 지 손으로 풀고 나한테 팔짱 끼는 애 있었는데 걔가 팔짱 끼면 걍 팔에 힘 풀어서 팔 떨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누가 팔짱 끼면 팔 그냥 일자로 내버려 두는데 그걸 붙들고 다니는 애들이 있음.. 근데 이게 본인 팔을 내 팔에 감고 무게를 싣는 거라 난 너무 무겁고 덥단 말여... 이걸 팔을 빼는 거 말고는 방법이 없는데 그럼 또 상처받을 거 같고 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거 알어.... 그래서 난 걍 처음부터 나 혼자 팔짱 끼고 다녀 한 몇 달 그러니까 안끼더라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두... 근데 이게 남친있는 친구들은 다 껴 ㅋㅋㅋㅋ버릇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게 끼는 사람은 편한데 끼여지는 사람은 뭔가ㅋㅋㅋㅋ자세가 불편해,, 난 좀 어긋나있는 것처럼 불편한데 그래도 받쳐주기 위해서 꼿꼿이 서야할 것 같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팔짱은 끼는 사람은 편하지만 당하는 사람이 진짜 개무겁고 개불편함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남자친구한테도 팔짱은 안낌.. 불편할 거 알아서.. 그 무게를 내가 받쳐주고 걷는 느낌이라 개짱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한 친구가 자꾸 걸을 때마다 내 쪽으로 붙고 팔짱 끼우면 나한테 기대듯이 하길래 난 하지 말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걷기 너무 힘들다고.. 걍 말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에는 가방을 사람 있는 쪽으로 들어서 은근히 피했는데 상대방도 습관인지 자꾸 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져 가방을 들고 있든 짐을 들고 있든 습관인 애들은 걍 냅다 팔을 붙잡더라고... 여름에는 으아 안돼 더워..! 하고 빼는데 겨울에는... 걍 포기해버리는 거임... 하지만 짜증은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난 그래서 막 머리 만지는 척하면서 잠깐만 하고 은근슬쩍 빼고 그랬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난 그래서 그냥 싫다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만그런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엄마 아니면 팔짱 안 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 안해주면 모르니까 아우 나 더웡 ㅜㅜㅜ 이러고 손 빼는게 좋을듯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하닉 올라서 대출받거나 레버리지 한사람들 우짬..?
17:00 l 조회 1
하닉 살거면 수요일사라고 한 쓰니가 정답이엿네
17:00 l 조회 1
6월말인데 시원하다
17:00 l 조회 2
근데 진짜 얼굴이 다인게 키는 상관없음1
17:00 l 조회 2
건배사 얘기 봐서 그런데 나 신입일 때 첫 회식 때 건배사 맡았거든???ㅋㅋ
17:00 l 조회 2
생각해보면 여자는 몸매 좋다는 기준이
17:00 l 조회 3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3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3
16:59 l 조회 14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27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7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1
16:59 l 조회 12
친구가 답정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6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8
16:58 l 조회 12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2
16:58 l 조회 11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5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3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6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3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7
16:58 l 조회 22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