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095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3년 전 (2022/9/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상대쪽에서 쓰니한테 관심이 없는건 아닌데 쓰니의 정보가 많이 없는 듯한 느낌. 상대방보면 활발한 편일 것 같은데 쓰니한테는 좀 소심한 모습을 보이는 듯. 그래서 애매모호한 태도를 취함. 궁금한게 많은 듯한 느낌. 상대는 쓰니를 보면 머리속에 항상 물음표가 떠있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평소에 내가 좀 느꼈던 특징들이다.. 그러면 소심한 모습을 보이는 이유가 나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라는 걸까!?? 이성적으로 나를 보기는 해? 이게 제일 궁금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감있어보여! 근데 지금보다 친해져야해 쓰니가 어떤 사람인지 엄청 궁금해 하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ㅎㅎㅎ 고마워 익인아 조금 더 가까워지는 게 먼저겠다!! 혹시 좀 친해진다면 이 사람이랑 연애로 발전가능성도 있는거야!!!??

*혹시 촉인이야 아니면 타로익이야?? 이렇게 속마음을 세세하게 알려주는 게 어떤 식으로 뭐가 느껴져서 가능한지 개인적으로 넘 궁금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빡치네 선착 한명 야매 ai 타로 봐줄게40
13:34 l 조회 215 l 추천 1
통과 아니면 탈락
13:30 l 조회 7
짝사랑 질문 ㄱㄱ 12
2:33 l 조회 98
걔 내 생각 해?
2:12 l 조회 5
언제 연락하는 이성 생길거 같어?
1:19 l 조회 3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15
1:15 l 조회 69
지금 연락하는 남자 나한테 관심있어??
1:04 l 조회 7
나한테 관심 있없
0:06 l 조회 8
나 새로운 회사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6 23:28 l 조회 4
걔랑 재회하게 될까?
06.26 22:26 l 조회 4
그냥 가볍게 본걸까?
06.26 22:11 l 조회 13
제발제발 ㅠㅜ나 이직 해도될까?? 인생최대고민2
06.26 21:55 l 조회 128
취준 쉽지않네 오늘 서탈했어
06.26 19:58 l 조회 7
결혼할 사람 언제 만나게 될까?
06.26 19:11 l 조회 4
나 전애인이랑 이어질 수 있어보여??
06.26 17:57 l 조회 5
그 오빠 생각해?
06.26 17:50 l 조회 9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생각 많이 날까3
06.26 17:09 l 조회 36
언제쯤 이직할 수 있을까요?2
06.26 16:31 l 조회 16
걔도 나 보고싶어 할까? 1
06.26 13:56 l 조회 22
여기 최종 합격할까?
06.26 13: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