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에서는 친구 많이 못사귀어서 복전에서 사귀고 싶은데 복전을 올해 시작해서 수업 같이듣는 학생들 대부분이 22학번임. 근데 난 심지어 재수까지 해서 이 새내기들보다 나이가 2살 많은거지.물론 나랑 나이 똑같은 3수 22학번 찾으면 베스트겠지만 내가 그걸 절대 알 방법이 없으니.....그래서 걍 22학번인데 독강듣는 사람한테 뭐를 물어보거나 팀플 같이하자는 식으로 접근할건데 부담스러우려나?
|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
|
주전에서는 친구 많이 못사귀어서 복전에서 사귀고 싶은데 복전을 올해 시작해서 수업 같이듣는 학생들 대부분이 22학번임. 근데 난 심지어 재수까지 해서 이 새내기들보다 나이가 2살 많은거지.물론 나랑 나이 똑같은 3수 22학번 찾으면 베스트겠지만 내가 그걸 절대 알 방법이 없으니.....그래서 걍 22학번인데 독강듣는 사람한테 뭐를 물어보거나 팀플 같이하자는 식으로 접근할건데 부담스러우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