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7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5
이 글은 3년 전 (2022/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읽어주라..
대표 사진
신판1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팀 선수들은 막아논 사람들도 많아.. 속상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사바사 좋아요눌러주거나 답해주는 선수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답 안해줘도 되는데 그냥 읽기만 해주면 젛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잘생겼다 하면 좋아요 눌러주는 선수이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본인 잘하는 날에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혹시 큠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니... 므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거... 손아섭.....?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맞네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새해인사에 하트 눌러주셔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다 읽어본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욕 디엠도 많이 받아서 아예 안보는 선수들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디엠 보내면 뭐 보냈는지 다 뜨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아니! 맞팔 아닌 사람은 알람 안뜨게 설정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리고 생각보다 욕 디엠 어마무시하게 와서 지웠다 깔앗다 하는 선수들도 많음
부모님 안부 묻는애들이 좀 많아서
(선수한테 직접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큠팬이야? ㅌㅇㅌ보면 사바사지만 답장해주는 선수들 있던데 나도 몇번 받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ㄴㄱ???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김성진 선수 향수 질문하니까 답변받은거 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사바사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사바사고 우리애들은 테그하면 좋아요 누르고 가거나 읽고 가는 애들도 있고ㅠㅋㅋㅋ아예 비공개 계정인 애들도 진짜 많음..맴찢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우리팀 한 놈은 답장도 꽤 잘 해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내가 좋아하는 선수는 아예 인스타가 폰에 안깔려있는 듯해… 디엠 많이 보내보긴했어 항상응원하는거링 생일 디엠이랑 이런거 (게시물이랑 스토리도 잘 안올라오는 편임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난 외인투수한테 애기 동영상 찍은 거 보내줬는데 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근데 그 후로 내 인스스도 보시더랑 깜짝 놀라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난 진짜 팀뽕 차오르는 날이나 특정 선수 너무 고생한 날은 칭찬디엠 갈기는데 하트 눌러주고 답장해주는 선수들 잇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내가 보냈던 선수들는 좋아요 눌러주더라 ! 생일 축하한다고 하니까 감사하다고 답장도 왔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내 최애 선수는 공개계정에 스토리에 태그하면 읽나보더라..
근데 난 비공개 계정.. 뎀 보냈는데 씹혔..
근데 우리팀 외인선수는 다른 선수 팬스타그램도 팔로하더라 그거 그냥 신기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이거 보니까 유강남 디엠 병크(아닌병크)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점메추 디엠 보내줄땐 안읽다가 한우 기프트콘 보내주니까 바로 감사하다고 답장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우리는 한명도 안읽던데 와....곰들아,,, 나만 안읽어주는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나 도리인데 각각 다른 선수한테 답변 받은 적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내가 자주 보내는 선수도 게시물 인스스 진짜 잘 안 올리는데 디엠 보내면 다 읽고 좋아요 눌러주드라 저번에 보냈는데 보내자마자 읽어서 개놀랬음 ,, 얼라라 그런가 알림 켜둔 거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 답장도 받아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래서 두눈을 의심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디 팀인지 말해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 법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법사는 뭐여?? 내가 입문한지 얼마 안돼서!!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kt욤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2에게
kt는 왜 법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글쓴이에게
위즈->마법사->법사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도리인데 먼가 신인이나 연차 얼마 안되거나 그러면 답변 잘해주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테스형 인스스 태그하면 내꺼 보고 좋아요 눌러주던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난 답변도 받아 봄 딱 한 ㅂㅓㄴ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신인 얼라들은 답도 잘해주고 하트 눌러준대
다 볼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4
1:36 l 조회 20
6/26 승부예측3
1:34 l 조회 38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4
1:27 l 조회 56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93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91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150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29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293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19
0:48 l 조회 176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67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13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45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18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23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194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273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5
0:33 l 조회 94
중간유입인데4
0:27 l 조회 111
8시 이후 그물로 파울금지6
0:25 l 조회 285
내가 야선이었음 팅커벨 신경 쓰다가 그날 경기 다 말아먹고
0:2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