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82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이 글은 3년 전 (2022/9/27) 게시물이에요
10월 초에 여행가려고 가는데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중에 오사가카 제일 비싸더라공.. 가족끼리 가는데 일본어 할 줄 아는 사람 아무도 없음ㅋㅋㅋㅋㅋ ㅎ 

단기 2박 3일인데 지역 어디가 좋을까..? 한국인 너무 많으면 좀 느낌 안 날 것 같아서ㅠㅠ 아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개인적으로 후쿠오카 별로 ㅠ
너무 재미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좀… 지역 .. 플리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개인적으로 놀이동산 좋아해서
유니버셜 가고싶으면 오사카가고
디즈니랜드 가고싶으면 도쿄가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빼고는 오사카나 도쿄나 비슷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쿠오카 아무것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쿄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쿄나 오사카 가 글고 일본은 일본어 몰라도 돼 어딜가나 한국어 써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오사카는 담배냄새 심해 지금도 그런진 모르겠는데 코로나 전에 갔을 때 담배냄새 쩔었어 식당 내에서도 피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쿠오카 한국인 겁나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ㅋㅋㅋㅋㅋ오케이…. 거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일본어 못해서 영어 쓰니깐 어... 그냥 한국어로 말해주세요! 이럴 정도로 한국인 많음ㅋㅋㅋㅋㅋ줄 서 있으면 걍 다 한국인
근데 솔직히 일본에서 한국인 없는 곳 찾긴 힘들어서...
어른들은 온천 때문에 삿포로 쪽도 좋아하긴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한국이넼ㅋㅎㅎㅎㅋ ㅠㅠ 삿포로는 지금 직항이 안되나? 뭐 때문에 항공권이 거의 육십이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가는거면 그닥 재미없을걸?? 난 홈스테이땜에 잠깐 갔었는데 딱히 머를 한 기억이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후쿠오카 괜찮긴 했는데 별로 할 게 많지는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인은 일본 깡시골 아닌 이상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 사는 사람이고 일본 47 도도부현 여행 다 돌았는데 시코쿠나 아오모리 정도는 되어야 한국인 안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 뭔가 한국인 많이 없는 곳에.. 그냥 불편해도 현지 느낌 느끼고 싶어서ㅎㅎ.. 장기도 아니고 단기라.. 시코쿠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함 찾아볼게.. 고마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일본어 못하고 단기 관광객 입장으론 시코쿠 가기 힘들거임… 일본이란 나라 자체에서 한국인 적길 바라는게 어불성설이여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족여행이면 후쿠오카 완전 추천인데? 내 기준 한국인 많은거 오사카>>>>후쿠오카>>도쿄였음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도시에 온천욕도 할 수 있어서 가족여행이면 젤 추천함 난 오사카가 젤 노잼이었음... 부모님은 너무 사람 많고 시끄러운 거보다 힐링 온천 이런 쪽을 더 좋아하실 거 같아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쿠오카 겨울에 가면 온천으로 좋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살 1억모으면 결혼가능해??
18:00 l 조회 1
인스타 알고리즘 나만 이상해??
18:00 l 조회 1
여자 31살 결혼 늦은거야?
18:00 l 조회 3
부모님 복숭아 보내드렸는데 맛있었나봐
18:00 l 조회 4
Pt받으니까 좋긴하네
17:59 l 조회 5
직장다니는 익들 자기 회사 잡플래닛 별점 몇점이야.?
17:59 l 조회 5
술먹고 필름은 끊기는데 기억만 못하고 멀쩡히 노는거면 주량 약한거야?2
17:59 l 조회 7
지피티랑 제미나이 중 누가 연애 상담 잘해줘??
17:59 l 조회 5
의사한테 안쉬고 계속 얘기하면 의사는 똑똑하니까 다 알아들어?2
17:59 l 조회 7
ㅇㄴ 이 말은 회수협조 안해도된다는거임?2
17:58 l 조회 9
bhc에서 콰삭킹이랑 뿌링클중에 뭐 먹을까!3
17:58 l 조회 5
요즘 칼취 칼졸업 그전만큼 잘 없지않나?..
17:58 l 조회 9
초록글 상태 왜저럼?2
17:58 l 조회 9
호남익들아 너네 솔직히 말해봐 3
17:58 l 조회 13
혹시 오늘 축구 몇시부터 몇시 방영했는지 아는사람7
17:58 l 조회 20
생리할때 됐다 ㄷㄷ
17:58 l 조회 5
바보⬇️1
17:58 l 조회 10
나 렌즈꼈는데 너무 편해서 눈물나1
17:57 l 조회 18
주식으로 돈 벌어서 pt나 때릴까1
17:57 l 조회 16
이거 뭔지 맞춰볼 익6
17:5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