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아기라서 하루 굶으면 큰일난다고 강제로라도 먹이라고 해서 먹였는데 처음에 너무 싫어해서 5cc 주사기 반정도 먹고 낮잠 자고 방금 일어나서 또 주사기 반정도 먹었거든??? 방금 먹을때는 처음에만 싫어하고 한입 먹고 나서는 그냥 무난하게 냠냠 먹었는데 너무 적게 먹이는거 아닌가 싶어가지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