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56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3년 전 (2022/10/18) 게시물이에요
혼자 힘으로 극복할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혼자 극복이 어려운데 이걸 극복하고 싶으면 도움 받는게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무기력 때문에 약의 도움을 좀 받았었는데 별로 효과 없는거같아서… 그냥 내가 혼자 생활습관 개선하는게 더 효과 큰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도에 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기력이 오래가면 우울증으로 이어질수있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난 생활이 너무 힘들면 가는거 추천해..내가 그렇게 방치하다가 너무 심해진 케이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상담만 받고있었는데 약은 얼마전에 처방받았어..이게 호르몬?의 영역이라구 하더라구ㅠ 너무 무기력한 상태가 오래되니까 내 뇌가 멍해진 느낌이 들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나 혼자 할꺼면 상담해주신 의사선생님이 알려주셨는데 루틴으로 극복해야된대…무조건 일어나자마자 집앞 까페를 나간다던지 나도 노력중인데 우리 잘해보자ㅠ 관성의 법칙?처럼 하루의 첫 시작이 중요한거같더라구..공간 분리도 도움된다고 들었음ㅠ 운동할땐 헬스장을 간다던가 공부할땐 스카를 간다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 나도 웬만하면 매일 나가려고 노력중이야.. 집에선 그냥 쉬거나 잠만자고
그리고 방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게 큰 도움 되는거같더라 방이 더러우면 모든 의욕이 없어지더라고 난
루틴 만드는게 정말 어렵긴한데 조금씩 해봐야지…ㅠ 파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져 루틴 만드는거 어렵지…ㅠ 매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나가서 글 썼던 헤밍웨이, 하루에 무조건 한 페이지씩 글 쓰는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루틴으로 극복 잘 해보자ㅠ 난 성인 adhd증상도 있어서 진짜 쉽지않은것같어ㅋㅋㅋㅠ 그런 경향이 있다는것도 얼마전에 알아서ㅠ 파이팅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엔 빨래도 손빨래하고 다 걸어다니고
16:16 l 조회 2
주차할때 아직 한번에 못 넣어..
16:16 l 조회 3
대타는 진짜 함부로 들어주면 안되는듯
16:15 l 조회 6
난 울 아빠가 제사를 없앨 줄은 ㄹㅇ 꿈에도 몰랐음
16:15 l 조회 13
샤워한 수건이랑 양말이랑 같이 빨면 안되는 거야??1
16:14 l 조회 8
익들아…코나 중고 vs 캐스퍼 신차 가격 비슷하면 어떤거살래???1
16:14 l 조회 7
요즘은 보건증 3일만에 나오지??1
16:14 l 조회 6
이름 특이해서 리뷰 같은거 안 쓰는데
16:14 l 조회 13
쌍수하면 얼굴도 부어? 이틀찬데 달덩이됨...;
16:14 l 조회 6
근데 너네 몇살이야?6
16:13 l 조회 14
택시 카드 결제 궁금한점!1
16:13 l 조회 8
사실 진상부모 거의 없음7
16:13 l 조회 23
제빵사들아 너희 4일 휴가가능해?
16:13 l 조회 5
치마 좀 봐줘!!!1
16:12 l 조회 18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2
16:12 l 조회 16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2
16:12 l 조회 25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19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9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19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9
16:0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