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용돈도 학비도 다 내가 벌어쓰는 대학생인데 요즘 공부하느라 시간도 없고 알바도 많이 안나가서 돈이 별로없는데 진짜 치킨이 너무 먹고싶은거야 편의점 치킨 먹으면서 버텼는데 너무너무 서러워서 제발 오늘만 시켜달라고했는데 걍 내가 내돈으로 시켜서 가족들 몫까지 다 책임지고 나눠주래... 진짜 서럽다 반박시 네 말 다 맞음
| 이 글은 3년 전 (2022/10/19)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용돈도 학비도 다 내가 벌어쓰는 대학생인데 요즘 공부하느라 시간도 없고 알바도 많이 안나가서 돈이 별로없는데 진짜 치킨이 너무 먹고싶은거야 편의점 치킨 먹으면서 버텼는데 너무너무 서러워서 제발 오늘만 시켜달라고했는데 걍 내가 내돈으로 시켜서 가족들 몫까지 다 책임지고 나눠주래... 진짜 서럽다 반박시 네 말 다 맞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