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78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업무 익숙해져야하니까 연습해보고 있으라고했는데 전화받으러 너무 자주 가 근데 친구전화래 내가 한 번씩 잘하고있나 봐주러가면 죄다 전화하고있어. 그래서 진행이 하나도 안 되는데 어떻게 해? 다 큰 성인한테 너 전화 그만 받으라고 할수도 없고 근데 그쪽이 거는 것도 아니고 오는 전화야
대표 사진
익인1
음 업무를 제대로 한다면... 괜찮지않나? 아니면 그 윗사람들 과장이나 대리 팀장 이런사람들은 별말없어? 우리회산 팀장이 전달하라고 이야기해서 난 전달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못해...그래서 내가 알려줘야하는데 자꾸 전화받으러 가...다른 분들은 아직 이런걸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못하면 그거에 대해서 말해! 연습해봤어요? 네 했는데 왜 계속 반복된 실수하시는걸까요? 숙지하라고 연습시간까지 드렸잖아요 제가 계속 봐줄수도 없어요 이런식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ㅠㅠ 고마워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행이 하나도 안 될 정도면 그건 뭐라고 해도 될 거 같은데? 업무 시간인데 개인적인 통화가 너무 잦다못해 업무에 지장이 가고 있는 거 같으니 자제하셔야 할 거 같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는전화라 받을수밖에 없다고 하면 어떡해? 내일도 알려줘야하는데 또 전화받으러가면 엄청 화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는 전화라 받을 수 밖에 없다 = 이거 자체가 말이 안 되는데…? 누가 회사에서 친구 전화를 그렇게 막 받아.. 그렇게 따지면 회의하다가 친구한테 전화와도 오는 전화니까 받으러 가야 해?
그거는 팀장님이나 윗 사수한테 말해도 되고 쓰니가 뭐라고 해도 될듯!
어쨌든 ‘업무’시간에 개인적인 시간 보내는 거니까 하지말라고 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샘플을 만들어야 뭘 알려주던가 말던가 하는데 만들어진게 아무것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환장하겠다 근데 사실 윗사람한테 말해도 소용없는게 내가 붙잡고 알려줄 생각을 하래..아니 전화받으러 가는데 우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아니 회사에서 친구전화 받는게,, 이게 맞냐?? 충분히 뭐라해도 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세 번을 보러 가면 세 번은 전화중이야...환장하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1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11:18 l 조회 3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5
30대 임플란트
11:18 l 조회 3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
11:18 l 조회 7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7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6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16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5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5
11:16 l 조회 26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7
몰티져스 요즘 너무 마식엉
11:16 l 조회 2
쿠팡프레시로 계란 시켰는데 깨져서 환불 신청했거든?
11:16 l 조회 10
유전적으로 안 좋은 것만 받은 사람
11:16 l 조회 16
비둘기
11:16 l 조회 7
아 집에 홈쇼핑 고기 시킨 거 내내 배송 연락 안 와서 1박 2일 나왔는데
11:15 l 조회 12
도쿄 살건데 삿포로/오사카 골라줘 5
11:15 l 조회 22
요즘도 마라탕 많이 먹나?1
11:15 l 조회 7
해장라면 추천좀2
11:14 l 조회 6
다들 복지카드로 뭐사???
11:1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