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10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191
이 글은 3년 전 (2022/11/06) 게시물이에요
??
12345

대표 사진
익인499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나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부담스러워…ㅜㅜ 외삼촌 누나 3명인데 결혼하자마자 외숙모랑 미국으로 튀셨다 그들에게 잘된 일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우리집인데 동생 그래서 결혼 못할까봐 이민가기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우리집의 경우엔 막내가 실수로 생긴 애라... 엄청 늦둥이인데 그래서 집에서 막상 누나들이랑 시간 보낸게 별로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2
누나가 문제가 아니라 부모님이 문제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2
내가 누나라 아무리 기강 잡으려고 노력해도 부모님, 조부모님이 오지게 감싸고 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3
누나 3명이나 오빠 3명 둘다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4
헐 난 이미지 좋은 줄 알았는데 아니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5
누나들 성격이 어떤지에 따라서 다른 거 같아
나 전남친 누나랑은 너무 잘 맞았어서 헤어질 때 누나때문에 좀 아쉬울 정도였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와 우리 아빠 누나 1명에 여동생 2명인데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엄마 결혼하신 거 새삼 대단하시다.... 시누이들이랑 같이 집안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헐 3명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7
내 주변에 누나만 있던 애들은 눈치 빠르고 여자친구가 뭐 원하는지 딱 알아서 ㄱㅊ던데 결혼은.... 좀 많이 고민해봐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8
결혼은 X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9
우리 아빠 누나 둘에 여동생 하난데… 엄마한테 하시는 거보면 안 만나고 싶어지긴 해^^… 며느리니까 당연히 해야지 라는 생각이 깊게 박힌 분들이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0
진짜 보수적인 집안일거같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1
난 좋음!! 누나가 많이 교육시켜놨을거 같아서 근데 연애용 결혼은 절대 X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2
내동생 누나만 두명인데 미안하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3
지금 내 남친인데 사랑받고 자란 거 같아서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4
응 싫어.... 나도 여자지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5
내친구 막내동생 딱 그런데 내칭구가 걱정 엄청 하더라.... 장가 못가면 어카냐고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6
진짜 가족이랑 어떤지봐야함
자기말로는 사이가 안좋다는데 막상 보면 그건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7
결혼까지 생각하면 ㅂ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8
누나 셋 아니어도 싫어 남동생 교육 시킨다는 것도 별로ㅋㅋㅋㅋ 엄마라도 된 것처럼 은근 남동생 부심있고 간섭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9
어라 우리 막내네,,,? 여친이랑 잘 지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0
너무 싫어 그 누나들이 막내한테 관심 없고 친절하다해도 싫음 혈육은 어쩔 수 없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1
별로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2
집 안 분위기에 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3
시누3명...? 생각만해도 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4
누나 셋이 아니고 내기준 여자형제 있는 남자도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5
결혼하면 시집살이 갑나 시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좋진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6
결혼할 거 아니면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7
+ 늦둥이면 진짜... 편견 심어준 사람 있어서 좋게 안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8
딸딸아들까진 ㄱㅊ 세명 이해해
근데 딸딸딸아들? ㅋㅋ..ㅋㅋㅋㅋㅋ 절대시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9
내친구 딸둘에아들하나인집에 시집갔는데
거기는 시어머니가 시자짓하려면 시누이들이 막아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0
전남친 누나5명에 막내임.
근데 콩깍지껴서 그것도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1
사귈 때는 상관 없는데 결혼할 때는 no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2
사귀는건 괜찮은데 결혼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3
솔직히 처음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만나보니까 개인플레이하는 분위기면 괜찮은데 분위기 좀 좋은 집이면 결혼은 안 하고 싶음 애인이 딱 누나 둘인데 집에 비밀로 연애할 때 누나들+엄마 맨날 언제 오냐 전화 오고 가족행사 많고 애인 있는 거 알고 난 다음부턴 애인이 기숙사 생활하는데 집에 안 와서 서운하다고 누나들한테 얘기해서 누나들 맨날 전화 오고.... 어휴... 둘이 어디 여행 가서 전화 오면 개 눈치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6
너무 관여 심하면 싫지 남자가 독립적이고 딱 맺고 끊을줄 알아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7
싫음 특히 중간 커트 못 할 것 같은 성격이면 개개개개 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8
생각만해도 아찔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9
와..부담스럽다 뭐 이런건 이해해도 몇몇 댓글 너무 상처다..oo대 다니는 여자 별로야? 진짜 최악..연애는 괜찮은데 게으를 것 같아서 결혼은 별로..이런 글 올라오면 다들 화낼거면서..
엄마도 그렇게 낳고 싶어서 낳은 거 아니고, 누나들 남동생도 그렇게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거 아닌데..무지성 혐오 충격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0
내 전애인 오냐오냐 느낌 있었는데 진짜 별로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1
여동생만 3보다 100배나음
3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동안 공시 준비할거면 비활성화하는 게 좋을까?
22:03 l 조회 1
당근거래했는데 불량받았어
22:03 l 조회 1
마방글 왤케 더럽냐
22:03 l 조회 3
여자 31살에 4년차라고 하면 경력 적네 싶어? 1
22:02 l 조회 12
친구가 술먹고 예전에 너 예뻐서 질투했었다고 하면
22:02 l 조회 8
보테가베네타 지갑 격자무늬 큰거 vs 작은거
22:02 l 조회 4
복층 로망 있는데2
22:02 l 조회 5
대구 부산도 알바자리 박살났음?1
22:02 l 조회 8
남자들은 처음 보는 사람이랑 눈 마주치면 눈 안 피해? 2
22:02 l 조회 9
만만찮은 뾰루지 올라올것같은 통증앎??
22:02 l 조회 3
한 번에 가고 싶다
22:02 l 조회 7
코인 하나만 사놓을까 미래를 위해서..?
22:01 l 조회 3
우울증 오면 원래 살 잘쪄?2
22:01 l 조회 8
다들 자기전에 이 노래 듣고자 …. 너무 감미로워
22:01 l 조회 4
얼굴 약간 작은편 연예인급 vs 얼굴 소멸직전 짱예 2
22:01 l 조회 15
금융권 사람이 부르면 가야된다는데 뭔 일 하는 거 같음???
22:01 l 조회 5
요리잘하는 익들아 우삼겹된찌 만들려고 하는데
22:01 l 조회 8
러닌이…. 처음으로 3km뛰고왔어요 ㅠㅠㅠㅠㅠㅠ
22:01 l 조회 8
일산호수공원 밤되면 러닝못해?
22:00 l 조회 17
상세천하 만큼 감동적인 게임 또 나올까
22: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