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0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나보고 서울 호텔에서 사는게 돈 덜 들겠다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 것 같긴한데 대전 가면 ktx로 왕복 4만원이고 갈 때 버스타고 간다고 해도 3만원이 교통비네.....
대표 사진
익인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심당 케이크만 생각하고 교통비 생각도 안한 사람 ㄴㅇ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두 대전 한번씩 다녀오는데 볼일있어서 차 끌고 가는데도 톨비 기름값 해서 왕복 5만원은 쓰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볼일 끝나고 성심당 필수코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대전에 보러갈 일 있으면 몸이 무겁고 짐 많아도 꼭 성심당 가서 5-6만원어치 털고 집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전사람이 아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습니다.... 성심당이 부러운 타 지역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나중에 대전갈일 생기면 사는게ㅋㅋㅋㅋㅋㅌ 아니면 온라인 배송도 있던데 케이크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에 홈페이지에서 본거같은데 찾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럴수럴구 이럴수가 대전인만 배송 가는한 줄....!!! 갈 일 있어도 맨날 케이크 못사와서 맨날 슬펐다구,,,, 흡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차배송 신청하면 케텍스역에서 찾아오면 될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알아봐야겠군.... 흡 방법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익이면 케이크도 서울역에서 픽업해거 받을 수 있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몰라써 빵만 되는 줄....!!!! 케이크 알아보러 갑니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 픽업하고 배송비가 넘 비싸다ㅋㅋㅋㅋ 나는 대전에서 서울 함 가야되는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은근 시간이나 돈 만만치 않겠고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이크는 대전만 배송될 걸? 서울은 빵만 가능한 걸로 알고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이럴수가..... 다음에는 꼭 일 보러 가면 케이크 사온다..... 맨날 바라보기만 했던 케이크.... 성심당 뷰띠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모르니까 사이트 들어가서 한 번 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더라구,,,, 대전배송 아니면 방문 수령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텍스배송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홈페이지는 대전 배송 아니면 방문 수령만 떠 있는데 크리스마스는 또 다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그거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디저트 진심인 사람이라 멀리서 픽업해오는 거 공감된다 근데 성심당 케이크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빵이 다 맛있고 가성비 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크는 못먹어봤지만 롤은 맛있었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맞...지... 대전 살지만 성심당 그럴 정도는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그 가격에 이 퀄리티 이 맛이면 가성비 쩐다 이건데 본문이면 가성비를 버리는 거잖...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나의 로망,,,,, 개인적으류 일 보러가면 꼭 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근데 케익 안녹고 괜찮을까? 특히 버스는 내부 따뜻할것같은데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도체 고점
14:27 l 조회 1
근데 32강 경우의수 따지는거 너무 재밌다
14:27 l 조회 1
4dx 보로왔는데 바닥에 가방 둬두대??
14:27 l 조회 1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
14:27 l 조회 1
회피형은 죽을때까지 회피형이겠더라
14:27 l 조회 1
고양이 개웃김
14:27 l 조회 3
소설 절창읽은사람들아... 나 읽고싶어서 리뷰보다가 ㅅㅍㅈㅇ
14:26 l 조회 4
타지사는 집순이들 친구나 애인 어케사귐?
14:26 l 조회 4
말랑이 구매하고 쓰레기 버릴곳있냐고 물어봤는데 직원들이 뒤에서 쓰레기 버리고간대 하면서 1
14:26 l 조회 6
일본 세븐일레븐 고구마 나는 별로였는데
14:26 l 조회 3
가격 비슷할때 캐스퍼 신차 vs 코나 중고
14:26 l 조회 3
다들 이쁜 꽃보고 오늘 하루도 힘내
14:26 l 조회 7 l 추천 1
남자친규가 스킨쉽 싫다니까 그럼 자기 다른사람이랑 하냐고
14:26 l 조회 12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3
14:25 l 조회 25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2
14:25 l 조회 14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3
14:25 l 조회 2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7
14:25 l 조회 18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1
14:25 l 조회 5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5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2
14:2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