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40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3
이 글은 3년 전 (2022/11/23) 게시물이에요
나는 다른간식 안먹구 김먹는데ㅠㅠ 

30칼로리라.... 

 

조미김 48개 있는데 다 갖다버려..!?
대표 사진
익인1
에바.. 나 김 먹고도 다이어트개잘함 대신 많이먹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루 2봉? 정도 먹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무슨ㅋㅋㅋㅋㅋ 걍 칼로리만 맞추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나트륨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거 아닌가? 근데 ㅋㅋㅋ 제로콜라 같은 거 마시지 말란 말과 같다고 봄 먹어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녀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다이어트할때 잘 먹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오히려 간식 먹고싶을 때 김먹는데.... 근데 그거 못 참고 과자 먹을바에 김이 훨 나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미된거 말고 생김 구워서 먹는 버릇하면 더 좋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든 걍 덜먹으면 빠지던데 나 20키로뺀 산증인인데 떡볶이,치킨 다 먹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을 조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자보단 김이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짭다.. 넘 마니 먹지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대체왜 나도 다아어트할 때 입 심심하면 먹었는뎅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조미김 거의 매일 1봉씩 밥먹을때 먹고 살잘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김 칼로리 낮길래 안심하고 먹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잘만 먹고 다이어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치볶음밥에 조미김 싸먹고 운동 안하고 일반식으로 7kg 뺐음 꾸준히 하면 보통에서 마름 가는 거 아니면 어차피 빠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화나게 하네 진짜
14:28 l 조회 1
마이크로 뗴크놀로지 반도체 실적 한계가 왔나보네
14:28 l 조회 1
나 거의 2년간 옷 안샀는데 오늘 고삐풀려서 30만원 결제함
14:28 l 조회 1
하닉 260이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4:27 l 조회 30
선거 끝나니깐 연기금 뒤도 안 돌아보네
14:27 l 조회 16
엽닭 오리지널 개맵다
14:27 l 조회 4
투자에 제일 중요한건 일희일비하지않기
14:27 l 조회 4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2
14:27 l 조회 30
카페 와쪄
14:27 l 조회 10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오랜만에 갓법이네
14:27 l 조회 2
근데 보통 남편 건강이 안좋으면 아내는 남편 돌봐? 아니면 돈벌라고 알바라도 해?1
14:27 l 조회 11
정보/소식 "하이닉스가 삼전 넘어서면 던져라”
14:27 l 조회 33
이바지 ㅂㄹ??? 40
14:27 l 조회 13
자자 다들 청년적금 하자
14:26 l 조회 12
현대차 어떻길래4
14:26 l 조회 26
오사카 최소 경비 몇일까 3박4일임6
14:25 l 조회 9
스트레이트 개말라야여야 예쁜거 맞지..4
14:25 l 조회 17
부모님 맞벌이인 익들아6
14:25 l 조회 21
이거 애인 싸한건지 다들 한번씩만 봐줘 ㅠㅠ10
14:25 l 조회 25
비만인 익 수영해라10
14: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