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큐ㅠ 못받았는데 배달완료 떠서 겨우겨우 전화연결 한건데 아직 치킨 들어가지도 못했대 시간이 너무 지나서 자동으로 바뀐거라고 해서 네네ㅠㅠㅠㅠ괜찮아요 기다릴수 있으니까 보내주시기만 하세요ㅠㅠㅠㅠ 하고 끊음
| 이 글은 3년 전 (2022/11/24)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큐ㅠ 못받았는데 배달완료 떠서 겨우겨우 전화연결 한건데 아직 치킨 들어가지도 못했대 시간이 너무 지나서 자동으로 바뀐거라고 해서 네네ㅠㅠㅠㅠ괜찮아요 기다릴수 있으니까 보내주시기만 하세요ㅠㅠㅠㅠ 하고 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