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창은 아니고 굽 높은거 신고다녀서 173정도 되는줄 알고 172라고 본인도 그러길래 믿었는데 신발벗으니깐 나랑 원래도 거의 비슷했는데 아예똑같아져서 신검키 봤는데 170.1이더라 어떻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