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진짜 가족 답답해 죽겠어 춥게 입고는 춥다고 집 온도 올려 

가스비 내가 엄청 올랐다고 말했는데도 가스비 펑펑 낼 돈으로 다른 필요한데 쓰겠다 부자도 아니고 낭비가 왜이렇게 심한건지
대표 사진
익인1
부자면 괜찮은데 그것도 아니면서 반팔 입고 춥다고 온도 높이면 아니 긴팔을 좀 입지...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가스비 쓰는 게 오히랴 더 나음 정신젓 육체적으로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스비 한 번 나오면 다들 정신 번쩍 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내?? 가스비가 사치품도 아니고 편하게 입고 따시게 있을 수 있는거 아닌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우리집이 난방비아낀다고 두껍게입고다니는집인데... 주변보면 우리집만그러고 다른집은 다 얇고 편하게입고다니던딩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가스비를 쓰니가 전부 부담하는거야? 그런거면 모르겠지만 난방과 관련해선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 달라서...우리집은 집에서는 무조건 편하게 입고 추우면 온도를 높인다쪽이라 가족들이 이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에서 따뜻하게 입고 있어봤자 걍 잠옷 긴발긴바지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 날씨에 나시입거나 반팔반바지인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ㄱ고양이 집사익 강아지 키우게 됐는데 너무 적응 안돼..
11:10 l 조회 1
이직한지 두달짼데 퇴사하고싶음
11:10 l 조회 1
ㅜㅜ바나프레소 제로슈가 아샷추 먹었다가 화장실에서 사는중
11:10 l 조회 1
잠자기 직전? 야식 먹으면 몸 열 올라??
11:09 l 조회 3
주식 다음달부터 흐르는거 맞나봄
11:09 l 조회 20
왜 내가 기분 안 좋은 티 나면 화내고, 본인은 맨날 티낼까
11:09 l 조회 2
볼매하러 가려는데 머리 안 감고 가도 되려나…
11:09 l 조회 4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 2
11:09 l 조회 4
오늘 점메 프랭크 버거 vs 김밥에 떡볶이2
11:08 l 조회 5
수영쌤이 같이 토익학원 다니자는데 뭐지
11:08 l 조회 7
너네 남들이 그거 별로다 했을때도 입장 고수할수있음?2
11:08 l 조회 8
완전오랜만에 아침에 안자고 지금일어남1
11:07 l 조회 5
콧구멍 사이 가운데부분에1
11:07 l 조회 9
어릴때 우리 맞벌이여서 반찬해줄 사람 없어서
11:07 l 조회 10
친구한테 중고로 가방 사는데 가격을 안 말해주는데 2
11:07 l 조회 14
나 인기많을거같단 소리 많이 듣는데 정작 사적인 연락은 1도 안옴3
11:07 l 조회 12
나 괄사하다가 온몸에 뾰루지났어4
11:07 l 조회 16
불안할 때 책으로 회피하는 멋쟁이가 되고싶다 ..
11:0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이거 신청하면서 바로 10만원 납부야?1
11:07 l 조회 14
혹시 아기들 중에 눈 찢어진 아기 많아??
1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