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42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너무 비싸...
대표 사진
익인1
나 한번도 한 적 없음
대신 자기가 간수 잘 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해도 ㄱㅊ 요즘은 뭐 걍 떨구는 일로 잘 안 깨지는 것도 있고 여러모로 튼튼해 아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번도 한 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맥북만 애플케어 넣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폰 5년쓰면서 고장난적 한번도업슴,,,, 액정도 안깨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년동안 애플 제품쓰면서 한번도 가입안해봄 리퍼도 안받아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애플공장차렷는데 한번도 케어 가입해본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엔 가입했는데 내가 너무 잘 써서 이젠 가입 안함ㅋㅋㅋㅋ 깔끔하게 쓰는 편이면 안해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가입해본적없는데 항상 1년반에서 2년쯤되면 메인보드가 나간다건지 액정이박살난다던지 꼭 뭐가하나씩 바꿀수밖에없는일생겨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폰 쓰고나서 민첩성 늘어남 손에서 미끄러지는 순간 온몸 던져서 받아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번도 안해봤고 한 번도 문제 생긴 적 없음 헤드폰 빼면 애플 아이템 다 있는데 문제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실망햇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능85이긴한데 체감 배터리 효율이 너무 별로엿으
애플케어 보증기간 한달남아서 배터리 갈아야지 하고 수리맡ㄱ러 갓는데 80프로미만이 아니라서
애플케어 안든사람도 돈 7만원인가 하여간 그런데 애플케어 든사람도 7만원 동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번도 한적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핸드폰 잘 안 떨구면 안 해도 돼 굳이 할 필요 없음.. 떨궈도 보통 케이스랑 강화필름 하니까 그렇게 깨지지도 않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등에 가시털 있는지 몰랐음
12:43 l 조회 2
여기 로스쿨이나 법조문 공부하는 익들잇어?
12:43 l 조회 2
사무보조 알바 노는 시간에 개인노트북 가능??
12:43 l 조회 2
이런 신발 신고 30분 정도 못 걷겠지?
12:42 l 조회 6
와 82년생이랑 00년생 연애를 하네..
12:42 l 조회 4
로우라이즈 바지는
12:42 l 조회 3
취준생인데 서울놀러가는거 현타옴
12:42 l 조회 4
오늘 자유의 몸이다
12:42 l 조회 4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2
12:41 l 조회 13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4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3
12:40 l 조회 10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7
12:40 l 조회 13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8
12:40 l 조회 68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4
12:40 l 조회 11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2
12:39 l 조회 6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13
다들 주말 점심 뭐 먹어!!!4
12:39 l 조회 9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12:38 l 조회 22
일주일만에 2키로찐거 금방 뺄 수 있을까...?4
12:38 l 조회 18
일본 가는데 라면스프 기내반입 될까
12: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