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65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6
이 글은 3년 전 (2022/12/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달리는거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얼굴살만 빼고싶닝 레이저가 직빵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모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인모드, 울쎄라, 슈링크 등등ㅋㅋ 나는 울쎄라 하고 볼살 싹 정리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울쎄라 얼마주고했닁 ..?! 너무 비싸서 고민주융ㄹ리애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가세 포함 108만원! 이벤트가였고 내가 한 병원이 좀 비싼축에 드는거같아. 나도 비싸서 다른 병원들 알아봤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볼패임 같은 부작용 생길까봐 비싸도 좀 유명하고 전문의 있는데서 했오. 가성비 좋다고는 못말하지만 나는 매우 만족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헉 예상은 햌ㅅ지만 진짜 비싸구낭 ㅠㅠㅜㅠ 고마오 익인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비싸ㅠㅠ 영구적인것도 아니면서ㅠㅠㅠ 6,70만원인곳들도 있긴한데.. 갠적으로 300샷에 부가세포함 90은 돼야 난 이만큼 받을만해!하면서 자기 실력에 자신있는 의사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하고 싶은데 돈이 문제다ㅜㅜㅜㅜ 다른 수술 때문에 ㅎ 이미..예산 초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비싸지 그래도 공장형은 절대 가지말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키오키 그치 얼굴형에 맞게 해줘야하는데 공장형은 그렇게 안하더라ㅜㅜㅜ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그냥 막 뭐 아쿠아필이나 토닝 같은건 몰라도 탄력레이저처럼 지방정리해주고 그런 것들은 의사쌤이 찬찬히 해주는곳 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모드 효과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인모드 안해봤고 울쎄라랑 올리지오만 해봤는데 인모드도 요즘 핫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있어 근데 나는 3회차 이상 받았는데 효과 미미했고 울 언니는 1번 받았는데도 바로 효과 올라왔어 사바사 진짜 심한 거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모드 슈링크 짱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영 왠진 모르지만 나 ㄹㅇ 얼굴살만 빠짐 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ㅋㅋㅋㅋㅋ힘들어서 헬쑥해짐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 수영하고 몸무게 변화가 없는데 가끔 오히려 찜 다들 얼굴만 갸름해 졌데 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수영하고 살 안빠져??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만큼 잘먹어서 인지는 모르지만 나는 잘 안빠진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일주일에 5번은 가는데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에게
헉.. 혹시 식단은 안해?? 나 이제 수영막시작했는데 다이어트겸 하려고 시작한거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1에게
점심 회사밥이 맛있어서 잘먹구 저녁에 많이먹고 가면 토할것 같아서 걍 닭가슴살 하나 먹기하는데 1-2kg 왔다갔다해 ㅠㅋㅋㅋㅋ걍 건강한 돼즤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그래두 수영진짜 재밌다!!!! 이제 접영까지 배웠는데 넘 힘든데 너무 재밌어 강습받는데 워터파크 가는 기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수영하구 안먹으면 빠져! 나는 별로 식욕안땡겨서 저녁먹구 수영갔다가 암것도 안먹는데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돜ㅋㅋㅋㅋㅋㅋ 수영체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입에 따라 인모드or슈링크 자금 여유 있으면 울세라. 운동으론 아무래도 뛰는게 제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라톤이 제일 잘 빠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으로는 빼고싶은 부위를 특정해서 뺄수 없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 물어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살이 제일많이 빠지는 운동❤️은 없어^^~
전체적으로 살을 많이 뺄수있는 운동이 맞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운동 뭐가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지방태우려면 인터벌이 제일 효과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면 얼굴살이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은 없다고 하면됔ㅋㅋㅋㅋㅋㅋㅋㅋ 빼고 싶은 부위만 뺄 수 없다고 하는 게 아니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그말이잖아...? 뭔소리를하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제일 많이가 뭔지 모르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애초에 특정부위를 저격해서 뺄수없다는 전제에 제일많이빠지는 운동은 없다고 추론할수있는건데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단어에 꽂혀 맥락을 못보는 맥락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ㅇㅇㅇ너말이다맞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ㅇㅇ 반박은 못하겠으니 어떻게든 쿨하게 인정해보려고 노력하는거 여기까지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바보랑 싸우기 싫은 건 못 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익 댓글로 그 말 완성시켜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ㅇ야 뒤에는 초록하트야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애초에 색은 신경쓰지도않았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ㅋㅋㅋㅋ어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혼자 색깔놀이 많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오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2에게
❤️익6 말이 맞는거 같은데 익12가 좀 꼬였다 ㅋ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에게
❤️윗댓봐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2에게
말투 킹받는지 잘 모르겠능디 ... 솔직히 맞말인데 익12가 비꼰걸로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0에게
아그래? 난 쓰니가 딱봐도 얼굴살 스트레스라서 얼굴이 많이 빠지는 운동 없나 하고 쓴 글에 ❤️💚 이래가며 저런 댓글 단 게 더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얼마나 평소에 화가 많으면 그게 기분나쁘게 보일 일인지.. 힘내라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어,,, ❤️힘내라고 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할거없으니 말투로 시비나걸고 ㅠㅠ 으휴으휴 익 몸무게가 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신기하네,,, 댓글로 몸무게도 다 보이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 문장안보이냐고 버럭버럭 비꼴땐 언제구 익 편 들어주는 친구 없으니 무슨말인지 알겠다 말투 킹받아서 비꼰거라고 정신승리하는 의도가 넘 투명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내가 언제 버럭버럭 비꼬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잉잉 비꼬았어 잉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잉잉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잉잉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잉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빼고싶은 부위 특정해서 뺄 수 없음 = 얼굴살 제일 많이 빠지는 것은 특정할 수 없음 똑같은 말 아녀?
단어 하나에 꽂힌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7에게
ㅋㅋㅋㅋㅋ나도 뭔 말인지는 아는데 말투가 킹받아서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2에게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ㅇ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7에게
원래 맥락맹들이 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웃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특정부위 살 빠지지 않는다지만 난 ㄹㅇ 달리기하고 얼굴살 많이빠짐 난 얼굴살 원래도 없는편인데 찬바람 맞으면서 달려서그런가 붓기가 빠진건지 뭔진 몰라도 하다못해 눈두덩이 살까지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정부위가 잘빠지는 운동은 딱히 없는거 같은데.. 어떤 운동이든지 부위별로 살이 빠지는 순서는 있는거 같아 난 배 먼저 빠지고 그담이 얼굴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하면 얼굴이 젤 먼저 빠지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라톤하면 진짜 얼굴살 얇아지고 약간 촛농느낌으로 빠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진다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 달리는거는 어쨌든 처져 진짜 헐떡거릴정도로 오래뛰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루 30분 런닝은?... ㅠㅠㅠㅠ가볍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는 상관없어ㅋㅋㅋㅋㅋ 근데 뛰는거 자체가 무릎에 안좋다고는 하더라 뛰지말고 사이클타라고는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괄사하세용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틀벨 스윙 하루에 150개씩 해봐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운동 시간 길게 끌기 싫은 사람들 있잖아 그럴땐 엉덩이랑 허벅지, 등운동 하면 칼로리 소모 최대 효율 낼 수 있어 큰 근육 운동 해 그럼 기초대사량도 늘고 체력도 늘고 군살도 빠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에서 자전거만타도 얼굴이 헬슥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피 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특정부위가 빠지는 운동은 없어
빠지는 부위 순서가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들 궁금하구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랑 스크랩숰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조..쓰니야 글삭하지 말아줄 수 있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리도리운동 ….장난이고 나도 얼굴살 뜯어 없애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운동하면 얼굴은 그대로고 몸만 말라서 해골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약간 빡센운동 하면 얼굴 핼쓱해져잇던뎈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헬스장 가서 천국의 계단...처음 하는 사람이면 땀 진짜 잘나면서 붓기도 빠지면서 무튼 효과 좋았음 요즘엔 계속 타서 그런가 전만큼 땀이 안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이거 나도ㅠㅠ 처음보다 체력이 늘어서 그런가 겨울이라 그런가 땀이 덜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피티 병행해서 그런지 체력 늘기도 했고...진짜 겨울인 것도 이유가 됐음 좋겠닼ㅋㅋㅋ뭔가 땀 안나니까 더 해야되나 싶은데 너무 힘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텝퍼 진짜.... 계단 올라가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처음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스텝퍼는 아니고 스텝밀!! 스텝퍼도 힘들긴 하지...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우리 헬스장에서 그거 자꾸 스텝퍼라고 말해가지고 ㅋㅋㅋ 나도 스텝밀 말하는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거 땀나면서 붓기 개마니 빠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모드 한번 받고 헬스 주4-6일 1시간씩 3개월 했더니 보는사람마다 얼굴살 왤케 빠졌냐고 들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얼굴살이 제일 안빠지는 사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3/3/06 17:41: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럴거면 나도 우리 언니사업하는거 홍보해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갑분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바이럴이라고..?? 아닠ㅋㅋㅋ 얼굴살 빠지는 운동 물어본게 왜 바이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 댓 부터 울쎄라 인모드 이런 댓 나와서 그렇게 생각했나봄 그냥 무시해ㅋㅋ근거없는 회원 의심도 고기 사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얘 고기사유로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모드랑 지방분해주사랑 보톡스 맞으면 작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기적으로 맞아야하는게 단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달리기가 확실히 얼굴살 빠지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산소가 직빵 그래도 안빠지는건 시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울쎄라 진짜 효과짱임 슈링크 윤곽주사 인모드 다 해봤는데 울쎄라 했을때만 그거하고 한달있다 친구만났는데 다짜고짜 턱살 어디갔냐고 물어봤었어 근데 진짜 아파 나는 지옥갔다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서킷트레이닝 효과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유산소 ! 난 사이클 타는데
다리 효과가 제일 좋지만 다리 다음이 얼굴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유산소 힘들게 하는게 직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운동은 죽어라 해야되고 피부과 시술이 최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특정 부위 빠지는 운동이 세상에 어딨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모드 직빵이라고 피부과 교수님그럼
여기 병원 시술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얼굴살 포함 살 좀 많이 뺐는데 인모드 3회한게 큰 거 같고 운동은 수영+줄넘기+땅끄부부 홈트하면서 전체적으로 다이어트 성공했어 !

근데 진짜 얼굴살만 고민인거면 인모드가 체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볼살 지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볼살빼려고 별 짓 다해봣는데 걍 인모드가 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각턱보톡스> 큰차이없었음(케바케)
윤곽주사, 아큐주사> 진짜 돈아까움
괄사> 피지선 자극되서 피부과돈만 깨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ㄱㄹㅇ ㅠㅋㅋㅋ 윤곽주사는 진짜 돈 아깝고 친구가 턱보톡스 강추해서 맞았었는데 난 근육이 아니라 살인건지 보톡스도 별 효과 못 봤었담 ㅠ 인모드 짱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를 산 죄로 하닉 300되어야 본전되네
17:13 l 조회 1
기분 컨트롤 다들 어떻게해
17:13 l 조회 1
주변에 공무원 퇴사한 사람 있는 익?
17:12 l 조회 1
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
17:12 l 조회 1
나 진급 될거같아?
17:11 l 조회 7
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3
17:11 l 조회 7
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 40
17:11 l 조회 19
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3
17:10 l 조회 28
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
17:10 l 조회 5
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1
17:09 l 조회 23
영어 잘하고 싶어서 미드 팝송 보고 챙겨 듣는데....너무 힘들다1
17:09 l 조회 9
혹시 이런것도 낭만있는걸까??
17:09 l 조회 4
회사 동료 조모상2
17:09 l 조회 16
상사가 미래이 야기하면서 회사에 우리 오래 있자 이런 이야기 왜 하는거야?1
17:09 l 조회 8
18년도에 주식 입문하고 적립식 투자만 함2
17:08 l 조회 32
이메일 지원인데 자사양식이 없음...
17:08 l 조회 8
다음 네일 골라주라!!!4
17:08 l 조회 24
너의이름은 능가하는 애니 아직 없음?1
17:07 l 조회 22
로데오백 나이들어도 쓸만할까
17:07 l 조회 4
초 카구야 공주 보는데 궁금한거 있음 (ㅅㅍㅈㅇ)8
17: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