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60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2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어제 상여금 들어왔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상여금이 내 월급에 두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5만원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치킨 한마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무슨 직종이야? 부럽고 멋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약회사 품질 쪽이야..!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야!! 혹시 4년제 졸업인지 물어봐도 될까?? 내 동생도 비슷한 직군에서 일하는에 연봉 올리려고 4년제 졸업 준비하려고 하거든! 불편하면 말 안해줘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4년제 화학과 졸업했어!
동생 대단한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답변 고마워ㅎ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
22:33 l 조회 1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1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
22:33 l 조회 2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
22:32 l 조회 9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22:32 l 조회 4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16
이제야 저녁 다 먹었따
22:31 l 조회 2
서비스직 하는데 체력때문에 어쩔 수 없이 힘든게 티나는 익들 있어..?
22:31 l 조회 4
과에서 얼굴로 유명한 정도면 과생활안해도 과사람들이 다 알아?2
22:31 l 조회 8
남아공전 직후 인터뷰 보니까 홍명보 진짜 무책임하다
22:31 l 조회 2
30대들아 안외로워?7
22:30 l 조회 24
원룸 익들 에어컨 한번 틀면 몇시간 틀어4
22:30 l 조회 10
이중주차는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3
22:30 l 조회 22
배달아저씨가 화재경보기눌러서...지금20분째화재경보울려6
22:29 l 조회 15
이거 나랑결혼할생각은 없다는거지? 3
22:29 l 조회 25
스벅도 1인1메뉴야??4
22:29 l 조회 6
남익으로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거8
22:29 l 조회 78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8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7
22: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