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씨씨였거든 헤어진지는 9개월 넘은것 같은데 헤어진 이후에도 미련이 남아서 연락하다보니 꾸준히 연락한지가 진짜 오래됐다ㅠㅠ 벌써 알고 인연이어온지 1년 넘어가는데 이러다가 정들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