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 만나고 바로 애프터 들어와서 나도 한 번 더 만나보고 싶어서 만났어. 애프터때부턴 그래도 만나봤다고 말도 잘 통하는거 같고 만나면 재밌기도 하고 세번, 네번째 부터는 사겨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들더라. 그런데 서로 연락을 엄청 하지는 않아. 나는 애초에 연락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상대는 모르겠는데 요즘 좀 뜸한 것 같아. 이미 오프터까지 만났는데 사귀자는 말은 없네.. 주말에 육프터인데 좀 싱숭생숭해. 왜 고백을 안할까? 내가 연락을 잘 안해서? 서로를 알만큼 충분히 긴 대화를 못했을까? 그냥 내가 마음에 확 들지는 않았나? 별로인가? 4살 차이인데 상대는 서른 초반이란 말이야. 나는 아직 이십대고. 혹시 결혼 상대 찾으러 나왔는데 나는 별로 인걸까? 6번째 만나보고 또 고백 안하면 그만해도 되는 거겠지?
인스티즈앱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