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0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썸탈때부터 자기 가정사 오픈하는 것도 아니잖아 난 만나고보면 다 어려운 집안의 사람이었는데 이런건 뭐 어떡해야돼? 잘사는 사람까진 아니어도 비슷한 환경의 사람을 만나고싶어 ………제발 돈없는 사람이 꼬이는 팔자일 수 있는거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평소에 돈 쓰는 거 보면 보이지 않나 옷 입는거나 차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그냥 오래 보는 수밖에 없는거야? 대학생인데 차는 내가 있어 ….ㅋㅋㅋㅋㅋㅋ….. 그걸로 열등감 가지는 이성 많이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래 안봐도 썸때 데이트 비용이나 고르는 식당 수준이나 sns만 봐도... 대놓고 잘사는거 더 티내 그럼 걸러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는데 보면 알잖아 대충 어디쯤 사냐고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지방 살아서 다 거기서 거기야 ……..ㅠ 아파트 이름 들어야 가늠되는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러면 아파트이름까지 듣는수밖에... 어디사세요? 데려다 드릴게요 이러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민증사진 보고싶다하고 주소 보는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괜찮긴한데 현주소가 아닐 가능성이 크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평소 소비습관보면 대충 알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사람이랑 어느정도 가까워야한다는 가정인거네ㅠㅜ 현애인이랑 원래 지인이 아니었던 게 문제였나봐 돈때문에 헤어질 각 잡고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지방에 있는 대학나왔는데.. 출신지역만 물어봐도 알지않으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향수 뭐 쓰는지 물어봐바 자연스럽게! 아니면 향수 브랜드 뭐 좋아하는지..? 이런 취향이나 안목적인 부분들 대화 많이해봐 그리고 맛집 뭐 좋아하는지 물어봐 웨이팅 많고 약간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정크푸드느낌 음식점 말고 정갈하고 깔끔한 식당이나 바, 한남동 청담 압구정 신사 이쪽 맛집 많이 알면 많이 다녀본 친구일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썸탈때 보이지않아?? 이야기하다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딴말이긴 한데 현애인이랑 돈때매 헤어질각 잡고 있다는게 대충 뭔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 누가 내 심정 쓴 줄 알았어 나도 내가 집 잘사는 편이고 애인은 돈 없어서 불편한게 많거든...하...그래서 만약 다음 연애 하게 된다면 적어도 나랑 비슷한 사람 아니면 안만난다는 생각 박혀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둥아 진짜? 나 너무 답답하고 털어놓으면 다 내잘못이라고 하는데 이해할 수 있는 사람 만나서 기쁘다ㅜㅜㅜㅜㅠㅠ 나는 애인이 집이 어려워서 매달 3-40정도 돈을 보태야할 것 같다는데 이번에 돈 보태느라 나랑 가기로 한 여행 날짜도 못 맞추고 데이트때 돈돈 거리는 게 너무 화났었어.. 알바도 꾸준히 하는데 (일당 11만원) 돈이 없대서 다 어디갔냐 물었더니 부모님 드렸다네 거기에 내 이성의 끈이 끊어진 느낌이었달까 …….? 자기가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드리는 거면 ok 근데 자기도 지금 생활이 넉넉하지 않으면서 (취준생+알바로 연명중) 효자인 자신에 심취해있는 것도 걍 꼴보기 싫고 …. 애초에 돈을 드린다는 게 이해 안돼….. 둥이는 어떤 상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빡칠만 하다ㅋㅋㅋ 나도 예전에 저런 비슷한 일 있었는데 가족 일이라 내가 좀만 속 시원하게 말했다간 선 넘을 것 같아서 걍 흐린 눈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래도 난 데이트에 차질이 생길정도로 애가 무리하진 않았는데 둥이 같은 경우는 하....답답하다 정말 ㅜㅜ 글고 난 애인이 아무리 나한테 잘해주려고 노력해도 돈 쓸 수 있는 한계?가 다르다는걸 너무 명확히 느껴버리고 극복할 수 없다는걸 느껴서 결혼까진 못하겠다 이생각은 하고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인정이야 가족일이라 쉽게 뭐라고 할 수 없는 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흐린눈 하고있어 .. 어차피 내가 어리기도 하고 이런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니 결혼까지 못할 것 같아서… 돈 쓸 수 있는 한계가 있단 말 공감된다ㅠㅠㅠㅠㅜㅜ 너무 좀 그렇다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돈이나 가정이 결혼에 엄청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거 ㅠㅠ.. 결혼은 현실이네 진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115 06.22 11:5729314 0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38 06.22 13:4422452 0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31 06.22 09:4318936 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32 06.22 22:1818352 2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05 06.22 21:095384 0
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9:11 l 조회 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
9:10 l 조회 3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1
9:10 l 조회 3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0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19
남익인데 혹시 얼평해줄수있어..?8
8:56 l 조회 50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2
8:45 l 조회 43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37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1
8:33 l 조회 29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6
8:20 l 조회 79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17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59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77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3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0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0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3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7
6:4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