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9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난 isfj라서 그런지 원래 여자친구랑은 스몰톡으로 자주 연락하는거 좋아하고 이전 연애도 그랬고 연인은 그래야 된다고 생각했어 

 

근데 istj만나면서 너무 힘들더라구 자주 연락하긴 커녕 하루에 서로 카톡은 거의 없고 스몰톡은 상상도 못하고.. 

하지만 만나서는 또 좋고 잘하고! 

 

근데 나도 지금은 좀 변했는지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고 여자친구의 루틴도 대충 알고 신뢰가 가니까 

오히려 나도 특별히 공유할 이야기나 용건 말고는 연락 안하게 되더라구 

 

퇴근후에 가끔 전화통화나 스몰톡으로 얘기하다 자고.. 

 

근데 문득 드는 생각.. 내가 이렇게 연락해서 실망하거나 서운해 하거나 밀당한다고 느끼려나? 라고 생각하게 되네 

 

지금처럼 연락 하는거 괜찮아? 별 생각 안들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별 생각 안 들듯 그냥 간간이 생각날때 먼저 연락해주는 걸로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이 정이 식는다거나 그러지는 않겠지? 괜히 불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 잘 안 보는 스타일이면 지금 그 상태가 편안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랑 있을땐 폰 자주보지 근데.. 그거에 조금 서운할때도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잇티제랑 상관없이 그 사람이 연락 뜸한 유형인 듯 폰 잘 안 보는 사람 나도 잇티젠데 만나는 사람한텐 미치게 바쁠 때 아니면 연락 잘만해 이런저런 소소한 이야기도 많이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폰 잘 안보는건 아닌거 같아 나랑있을때도 단톡자주보고 쇼핑하고 뭐 검색하고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톡 확인이나 쇼핑은 필요에 의해서 아닐까 싶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락 재촉 안 해서 좋기만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재촉한적 단 한번 없지만 애가탄적은 많아서..지금은 내려 놓았지만 이렇게 연락한다고 상대방이 식지 않았음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1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1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3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2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
21:42 l 조회 6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1
21:42 l 조회 5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1
21:42 l 조회 8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28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4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1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7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18
유툽 봐도 홍명보 큰 잘못 모르겠음
21:39 l 조회 19
내 거 유튜브 글씨체 이상한 것 같음 ㅠ 5
21:39 l 조회 21
요즘 이런 원피스 입기 유행 지났나 …?👗👗5
21:39 l 조회 68
익들 친한친구가 인스타에 야한영상 올리면어떻게할거야?4
21:39 l 조회 16
우울할때는 얼른 호다닥 씻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우울이 풀리더라
21:38 l 조회 19
영화 보는데 옆사람 둘이 너무 꼭 붙어 있어서
21: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