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15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3년 전 (2023/2/16) 게시물이에요
___ to the Max Art Hall are asked to register at the information center.  

이부분 빈칸 선지로 

Visitor, visited, visitors, visiting 있는데 

주어자리 문두에 빈칸이고 선지에 ing 있으면 비지팅이 답 아니야?? 왜 답이 아닌지 모르겠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해석이 말이 안 되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청 받았으니까 사람이어야 되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visitors.. 주어가 없자나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visiting을 방문(명사)로 봤어도 문맥상 요청받는거니까 사람이 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익 문제푸는 순서는

보기먼저 보고 보기가 문법문제라면

빈칸이 어떤 자리인지 확인해야함

그리고 빈칸이 주어자리이면

바로 동사를 찾아서 동사의 수 태 시제 확인해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아 어려운데… 주어자리 문두비면 무조건 동명사 넣으면 되는줄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동명사가 주어로 사용되면 무조건 단수취급이라 is가 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동사 찾으면 동명사 절대 못되는건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명사 문두에 주어자리 와도 동사가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동명사는 주어자리에 올수잇지 ~의 것이라고 해석되니까 그리고 동사는 단수동사필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reading a book is my hobby 이렇게!!

책 읽는 것은 나의 취미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동명사면 뒤에 명사가 필요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명사가 어느 자리에 오든 무조건 동명사 뒤에 바로 명사 따라와야하는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동명사도 동사에서 명사화된거라 자동사엿다면 뒤에 꼭 명사가 필요한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동명사 뒤에 부사도 못끼여? 무조건 바로 동명사 뒤 명사 맞아? 부사는 명사 못 수식하니까 안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동명사뒤에는 명사가 맞아
동명사를 수식하려면 동명사 앞에서 부사로 수식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정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Candidates for the full-time director position should provide three letters of ___ from renowned businesses.
여기 선지로 reference 있고 referencing 있는데 왜 또 여긴 동명사가 안되는거야? ㅜㅜ 전치사 뒤 동명사로 무작정 외웠더니 또 틀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from이 전치사자나
부사였다면 문법적으로 referencing도 답이였겟지만
from은 전치사니까 동명사 뒤에 명사가 없는거니까 of뒤에는 그냥 명사가 들어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맞다 하
맞아 고마워 적어두고 물어봤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만약 얘가 자동사 ing였다면 답이 될수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자동사엿다면 답이 될 가능성은 높앗을거야
by/in/upon/on/of/without 뒤에는 ing가 잘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진짜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Visitors가 답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사가 are이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사가 are이야 항상 동사부터 찾아!! visitors아니면 주어가 없는 것도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사 찾았는데 ㅠㅠ 학원에서 동명사 주어자리에 가능하다고 문두에 주어자리 문두에 나오면 바로 체크해라고 해서 했는데 너무 헷갈리네 ㅜ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사 찾았으면 동명사가 절대 못 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헉 맞다 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해석 자체도 맥스 아트홀에 가는 방문자들 이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사구문 돼버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ax art 홀에 방문하는것은 이렇게 하면 안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히 이 사람 헤어짐???
15:19 l 조회 1
택배기사님께서 반품 상품 잘못 가신적있어?ㅠㅠ
15:19 l 조회 2
관리 안 해도 피부 괜찮아서 안 하다가
15:19 l 조회 3
네이버멤버십 11400원 결제예정이라고 문자왔는데 뭐지?ㅜㅜ
15:18 l 조회 8
근데 마방에 남익들 원래 많음??1
15:18 l 조회 10
회사에서 내 뒷자리 분이 남한테 진짜 관심많아서
15:18 l 조회 13
징크테카 세럼 알아 ?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다
15:18 l 조회 5
근로장려금 매번 예상금액이 이상해!!!!
15:18 l 조회 10
화장실 줄서있는데 뒷사람급똥이면 양보할거??4
15:18 l 조회 12
관상타령하는 관상ㅊ들 웃긴게ㅋㅋㅋ
15:18 l 조회 5
여익들아 남페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1
15:17 l 조회 9
약사는 다 이런가?? 1
15:17 l 조회 16
지금 신전vs부타동vs부대찌개
15:17 l 조회 2
배달기사 개웃기다
15:17 l 조회 8
공시는 3년 안에 안 되면 포기가 맞는 거 같아2
15:17 l 조회 13
나 골반 그다지 안넓은 내추럴형인데 몸매 예쁜 편이거든3
15:17 l 조회 17
대출까지 받아서 주식 왜하는거야..?6
15:16 l 조회 23
아 청년미래적금 시기 놓침2
15:16 l 조회 49
나도 운동부족인가?1
15:16 l 조회 11
군대 갔다온 분들 감사해야한다는 식으로 말하니 남미새래9
15:1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