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93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음... 여기까지가 한계야... 이 이상은... 난.... 못해...... 이정도면 1인분은 하는거잖아...?ㅠ_ㅠ ,,,

그래도 티엔이랑 라우리엘에서 이정도 나온거라 나름 잘한거라 생각해....^^....ㅠ 예전에 3타대팟 갔을땐 조력자 뜸ㅋㅋㅋㅠㅠㅠㅠㅠ 라우리엘 버프 관리 아예 안해주는 딜러들이랑 가면 조력자 뜬다... 진짜다...

오늘은 사실 타대 딜러 한분이 되게 잘하셔서 가능하면 해우물 밟고 딜해주신 덕에 숭조 나온거같기도~

으아 해그랑 난치기 10홍 사고싶다 ㅋㅋ ㅠ...

대표 사진
모코코1
세 서폿 중에 도아가가 숭조 젤 많이 뜨는것 같음 ㅜㅜ 재미는 제일 있는데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일단 해우물이 너무 작아....... 위치 조금만 틀어도 못받는거 슬퍼 .....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조력자는 공증이랑 관계있는거야? 뉴비라 잘 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웅 정확하겐 파티 딜에서 서포터의 버프가 미친 영향이라 공증 낙인유지 아덴버프랑 관련있는데, 내 버프 타이밍이랑 딜러 극딜타이밍이랑도 잘 맞아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쓰나 도화가 보석은 홍염만 달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yes
3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쓰나 ㅠㅠ 도화가 악세 진짜 개비싸다.. 나 깜놀랬어 만개전각도 비싸고 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2에게
3폿중에 젤 비싸더라 이유는 몰겠음... 난 만개 8천골때 세팅했어ㅋㅋㅋ 아직 1540 전이면 걍 전각 맞추지말고 3333으로 다녀도 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4
06.23 16:31 l 조회 89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111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102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7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80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5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3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69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4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7
혹사 로아와 잘 아는 사람 ㅜ5
03.26 00:41 l 조회 219
체술인파 이거 맞음??
03.23 14:47 l 조회 83
지평3단계 2관 태수 1800나왔는데 1
03.19 00:37 l 조회 14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