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84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3
이 글은 3년 전 (2023/3/01) 게시물이에요
다양성을 인정 못하는거??? 어렸을때나(20대초까지?) 본인이랑 다르다고 기분나빠하고 욕하는거지... 나이먹어서까지 그러면 진짜 어려보임..  

예를들어 성격이나 성향 등등...(다른 댓 나올까봐 비도덕적X) 

 

사람마다 다른거 인정하고 이해하고 살아야쥐.... 어떻게 다 본인이랑 비슷할 수가 있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깊이 이해하기보다는 그러려니 하는게 사회생활에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는 애들은 평생그래 쓰니가 맞는생각을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답답한 얘들있음.. 지 말이 다 맞고 남 얘기 안 듣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걍 그렇구나하면되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 주변엔 어르신들도 그러는 경우 많이 봄... (쓰니 말 틀렸다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서 막 얘가 이랬어 ~ 하면서 같이 욕해달라고 뒷담까는거 진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 먹을 수록 그러려니 넘기게 되는 것들이 늘어나긴 하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이 어린게 아니라 무식해보임... 아는만큼 보이는건데 딱 저만큼이구나 싶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자기가 보는 세계가 다인줄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아직 어리다는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것도 맞는데 다양성을 인정하는거랑 어른스러운거랑은 또 다른듯 ㅋㅋ 남 다양성은 인정하는데 자기일에서는 개꼰대로 돌변하는 사람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의 집 아들딸이 동성애자라그러면 그래 저런애들도 있지~ 하다가도 자기자식이 동성애자라그러면 화내고 집나가라고 소리치고 그런사람들 많음 나이먹으면서 다양성을 존중한다 생각하는게 그냥 남한정으로 본인이랑 상관없으니까 무시하는거에 가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각해보니깐 뭔가 주변에서 윗 분같은 사람들은 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ㄹㅇ로ㅠㅠㅠ 본인이 정답이라는 생각 진짜 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보고 쓰니랑 똑같은 생각 하면서 들어왔어 너무 공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이 생각한거랑 다르면 무조건 급발진해서 이거 불량아냐? 회사가 잘못한거아냐? 이게맞는거야? 이런식으로 나오는 사람 주변에 있었는데 진짜.... 왜 저러나 싶었음
공지 좀만 봐도 나오는건데 의문을 가지는것도 아니고 무조건 상대쪽 결함으로 단정짓고 화내는거 진짜 어려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이거 뭔지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나이들면 사람들 다 성숙해지고 그럴줄 알았는데.. 부모님이 사회복지사셔서 요양하시는 어르신들 얘기 엄청 많이 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이들수록 고상해질줄 아냐고 오히려 사람이 더 고집 세지고 성격 안좋아진대서 ㅋㅋㅋㅋ 걍 그럴 사람만 그러는거구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ㅇㅈ 난 내가 20대 초반에 어리게 생각하고 배척했던것도 지금 생각하면 창피해 죽겠는데 아직도 그러는 사람 많더라 정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비슷한 맥락으로 어떻게 그러지?? 이러고 사소한것도 진짜 끝없이 의문갖는 애들도 되게 어려보임 예를들어서 내친구 머리감고 머리를 안말린대 어떻게 그래..??? 어떻게 그럴 수 있지?? 이런것들ㅋㅋㅋㅋ 들어보면 내가 예로 든것같이 걍 너는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는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남한테까지 신경 쓸 에너지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나이 많다고 안 저러는 것도 아니고... 다양성 존중 안 하는 사람들 내로남불도 겁나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냥 개인 성향이라고 생각해서… 비호감이고 나도 극혐하는 거지만 그 사람도 이러저러한 일들 거치면서 생각이 굳어진거라고 보면 또 그렇게 이상하지도 않음.. 답답은 하지만 나한테 피해만 안주면 됐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랑 생각 다르면 인정 못하는 사람 이해 안되는 건 맞지만 그걸 가지고 굳이.. 생각이 어리다 정떨어진다 하는것도… 다양성 배척하는 거 아닌가 싶기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부모님이혼으로 한부모가정이면 LH당첨확률 훅 뛰어?
16:32 l 조회 1
요즘 이분 보는 익들 있어?ㅋㅋㅋ
16:32 l 조회 1
체코전을 이긴 대한민국의 진출 확률 이었던 것
16:32 l 조회 2
HLE 우리는 왜 마이크체크 안주지
16:32 l 조회 2
책상의자 방석 편안한거 없나…..
16:32 l 조회 3
썸 얘기만 재밌음
16:31 l 조회 9
다이어트중인데 한 번 봐줘 나 잘하고잇는거야?
16:31 l 조회 8
만화/애니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
16:31 l 조회 3
남사친이 성희롱 일삼으면 손절함???6
16:31 l 조회 18
아 친구 애기 계정 팔로우 걸었다 ...... 1
16:31 l 조회 10
아니 쿠팡 야채랑 고기는 무조건 와우회원만 가능이야??4
16:30 l 조회 12
인티에 메뉴 숨기기 기능도 있어,?
16:30 l 조회 5
비타민 수액 맞고 열나기도해??
16:30 l 조회 3
사회복지/심리상담 와 진짜 면접 떨어질 때마다 기죽는다
16:30 l 조회 7
액면가 얼굴 중요하다 생각1
16:30 l 조회 13
우리집 복숭아 농사 지어서 회사 사람들 주려는데 6
16:29 l 조회 15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2
16:29 l 조회 18
바람피고 다닌 남친 소문내버리고싶은데 어떡하지3
16:29 l 조회 13
얘들아 그냥 중소 데스크사무직이나 그냥 행정사무직 할건데 ,, 1점대 가면 ㄹㅇ 골로가는거고 2.x는 받아야하지? 아니..2
16:29 l 조회 12
잘생긴애 두번 만나봤는데3
16:2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