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56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4
이 글은 3년 전 (2023/3/06) 게시물이에요
진짜 일자리없어서 중소도 다 두드리고 있는데 

참나 2차 면접까지 보네ㅋㅋㅋ 

아주 신났지 취업난이라 갑질도 하고  

물어보는 질문의 질도 진짜 저질스럽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인적성까지 봤잖아..^^....... 직장선배가 우리 회사 인적성도 보냐면서 웃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어? 나돈데ㅋㅋㅋㅋ
레퍼런스 체크도 한다고ㅋㅋㅋㅋ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소도 정상인 구인난이라 그럼ㅋㅋㅋㅋ 면접 한번으론 이상한사람 거르기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그렇구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능력 생각안하고 일자리없다고 아무다 다 들어오는줄 알고 설치니 2차를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면접비도 주고 연봉도 그만큼 주면 인정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면접비 주는 중소기업은 없을듯
나도 여러번 면접갔는데 살면서 면접비 1번 받아봤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중소제외는 거의 입금되던데 중소는 한번도 받아본적 없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잉... 세상 너무 좁게 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직난 인력난 심해섴ㅋㅋㅋㅋㅋ
면접 한번으로 이 사람이 진짜 오려는건지 파악이 안됨.. 적어도 2차면접 참석한다?=실제 구직 의사가 있다! 여서 인 듯??
막상 뽑아놓으면 안 오는 사람 개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과제있는곳도 많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나도 이거보고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ㅋㅋㄱ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동생 보니까 인턴면접인데도 과제시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2차라고 해놓고 걍 하루에 몰아보는 곳도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예전다니던 회사 1차면접보고 2차면접보고싶다해서 봤더니 최종으로 조별과제줌ㅋㅋㅋㅋㅋㅋㅋㅋ조별과제 발표하라고 떠밀려서 발표하고 뽑혔는데 나포함 직원3명인 회사에서 이게 무슨 소용인가싶어서 한때현타가 왔었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 2차는 진짜 어이없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자리 없으면 2차든 3차든 감수하고 봐야지 아쉬운건 넌데 중소고 2차고 따지고 웃기다 할 여유가 남아 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여유가 남아돔.
아닌곳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따지고 배척해야거든.
아니면 평생 중소 저런일 하면서 커리어 깨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차 면접 2차 적성검사 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과제 1차 인적성 이렇게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오바쌈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소면 몰라 체계도 제대로 안잡혀서 같잖은 질문만 하는 중소가 2차면접까지 보는건 웃긴일 맞음 저래놓고 최저주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사팀도 없으면서 체계 없는 주제에 저러는 중소 있긴함 막상 면접 질문 수준 들어보면 왜 1차 2차 나눠놨는지도 모를 일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차랍시고 들어온 면접관이 1년차 경리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도들어가서 괜히 자소서만 읽어보고 흐린눈하고 있었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차 있는 곳도 있음ㅋㅋㅋㅋㅋㅋ어이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무슨 적성검사같은거까지 보는 중소기업 면접 본 적 있는데, 면접관 수준도 낮으면서 있어보이는척 하려고 대박,,, 거르는게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수습도 6개월이고 인턴 6개월 한다음에 최종면접 볼 기회를 준다고 또 바꼈던데 진짜 웃겨 ... 그냥 6개월간 싸게 부려먹고 짜르려는거같음 ..무슨 대기업이세요.. 연봉도 그렇게 주면 몰라.. 면접비라도 주던지 .. 지들 유리한것만 쏙쏙 골라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2차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나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은 퇴사했는데 나 전에 있던 회사가 그랬음 사장이 어디서 뭘 보고왔는지 몰라도 2차면접 봐야된다고 나더러 들어오라더라..... 개웃긴건 나 그때 2년차도 안됐었음 ㅋㅋㅋ; 그냥 전표치고 그러는 흔한 물경력 경리였는데... 할 질문도 없고 나까지 다 머쓱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옆에서 과장 부장 질문하는거 들으면서 나까지 공감성 수치 지렷음..... 퇴사 사유에 살짝 일조함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도 2차까지 봄 ㅋㅋㅋ 1차 해서 뽑았더니 금방 그만두는 사람 많아서 ,, 우린 성과금이 2천만원 이상이라 이제 성과 까놓고 얘기한 다음 면접 빡빡하게 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Pt면접도 있고 전공시험도 있더라ㅋㅋㅋㅋㅋㅋ아놔ㅠ 취업 왜케 어려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근데 진짜 그렇게 채용과정 복잡하게 한 만큼,, 막상 들어가면 뭐 있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게 더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대기업 관두고 중소넣었는데
면접에서 대기업은 돈만 많이 주지 발전성이 없다
먹거리가 없다ㅋㅋㅋ 대기업 다녀봤자 뭐하냐
시간도 없고 일 평생 할 수 있을거 같냐
이렇게 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소가 이러는게 어이없는 이유가 면접자들이 열심히 잘 준비해가도 제대로 안봄 왜냐면 이미 면접자들이 자기들보다 수준높고 똑똑해서 봐도 뭐가 뭔지 모름 이해도 못하면서 중견이랑 대기업 흉내 내고 싶고 갑질하고 싶어하는게 웃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 말이 이거야.
간지러운 등이 시원해졌다
웃기지도 않게 대기업 흉내는 내고싶고 수준은 떨어지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7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4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2
13:17 l 조회 14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2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5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5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2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9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1
13:16 l 조회 11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1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3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4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42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9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5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6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106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49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